새만금의 중국중소기업경제특구와 200만 실업문제 해결

2007-11-15 アップロード · 57 視聴

[연설 내용]

새만금을 어떻게 국토전략차원에서 활용할것인가를 놓고 많은 사람들이 여러가지 방안을 내놓고 있는데요

저는 그곳에 한기업당 1,000명정도를 고용할 수 있는 중국의 중소기업 1,000개를 유치해서 중국 경제특구를 만들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자면 최소한 우리나라에서는 100만명에서 200만명정도의 실업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제가 이분야의 석학들인 경제학 교수들과 현 정부 관료들까지 포함해서 새만금을 어떤 땅으로 활용하고 어떻게 개발해서 나가는것이 우리나라 경제 발전에 최고의 이익이 될 수 있는가를 연구한 결과입니다.

여러분 왜 이것이 가능한지 아십니까?

중국에서 Made in China로 제품을 생산해서 미국시장에 수출하면 중국과 미국과는 FTA가 맺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중국제품들이 미국시장에 들어가는 과정에서 관세장벽이 높기 때문에 세금을 많이 내야 합니다.

그러한 중국기업들이 제품을 만들어서 미국시장에 수출을 해서 더 많은 돈을 벌어오게 하기 위해서는 우리나라 땅을 활용하게 하는 방안입니다.

중국이 우리나라에 와서 Made in Korea로 한국과 미국간의 FTA로 인한 관세장벽이 없는 것을 이용해서 중국의 중소기업들이 한국에서 공장을 짓고 한국제품으로 미국시장에 팔게 되면 중국은 훨씬 더 많은 이익을 갖게 됩니다.
바로 중국의 중소기업 기업인들에게 이런 장점을 제공해 줄 수 있기 때문에 저는 대통령이 되면 한국에 중국 중소기업 특구를 만들어서 한국의 실업자 한국의 고용을 200만 정도를 창출할 수 있는 안을 가지고 이나라 경제를 살릴것입니다.
뉴한반도 광개토 비전 - 외교대국, 경제강국, 행복한 통일한국

국민선택 장성민의 정책과 비전 중 새만금의 중국중소기업경제특구와 200만 실업문제 해결

원문 출처 http://netjjang.org http://newhanbando.org

※ 헌법에 보장된 표현의 자유와 참정권에 대한 권리가 선거법93조에 의하여 손과 발이 묶여 있습니다.
이것은 명백한 권리를 빼앗고 있는 것이며, 우리의 권리를 주장할 수 있습니다.
누가 대신 우리의 권리를 찾아주지 않습니다.
우리 스스로 힘을 모아야 할 때입니다.

국민선택 장성민 대통령 후보의 보도자료 중에서...

tag·장성민,국민선택,새만금,중국경제특구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김세라
2007.11.15 09:03共感(0)  |  お届け
그누구도생각못했던공약 기대가큽니다삭제
장응횽
2007.11.15 09:01共感(0)  |  お届け
장성민 너무멋있어요잘생기셨네요삭제
김종석
2007.11.15 08:58共感(0)  |  お届け
새만금활용너무훌륭해요기대가큽니다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154,073
チャンネル会員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