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_"연기 슬럼프 극복엔 연극이 최고" [스팟TV]

2008-05-07 アップロード · 159 視聴

[스팟TV] 4월 25일 소집해제 후 연극을 통해 복귀한 배우 고수가 긴 복무기간 동안 연기하는 법을 잊어버려 연기를 다시 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고 고충을 털어놨다.
7일 오후 대학로 동숭아트센터에서 열린 연극열전2 다섯번째 작품인 연극 '돌아온 엄사장'의 제작발표회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는 고수가 복귀심경과 함께 앞으로의 각오에 대해 전했다 . 고수는 "2년여 동안 군인으로 있으면서 연기를 어떻게 하는지를 잊어버렸다. 그래서 다시 연기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하는 마음이 들고 어려웠다"고 솔직히 밝혔다.
그러나 이어 "이번 작품을 통해 무엇을 이루겠다는 뚜렷한 계획이 있었던 건 아니지만, 연습을 하면서 무언가를 계속 얻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 그게 성과인 것 같다"며 군생활이 아닌 연기자로서의 삶에서 다시 안정을 찾았다고 말했다.
연극열전의 전체 기획자인 배우 조재현은 "연극열전이란 프로젝트를 하면서 연출자들이나 지켜보는 이들에게 어떤 배우에게든 당장 엄청난 연기성장을 이룰 것이란 기대를 하지 말라고 당부했다"며 연극에 데뷔하는 고수의 심경을 대변했다.
연극 '돌아온 엄사장'은 울릉도 부동산 중개인 엄사장이 포항시장 선거에 나선 대만출신 후보자 양리장의 유세를 우연히 돕게 되면서 드러나는 인간의 추악한 욕망과 부조리함을 담은 작품이다. 고수는 작품에서 사람들에게 이용만 당하는 순수한 청년 역을 맡았다. '돌아온 엄사장'은 23일부터 대학로 한솔원더스페이스에서 무대에 오른다.

tag·고수,연극열전,조재현,스팟TV,돌아온엄사장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아트 스팟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