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드 [05화_]

2006-12-21 アップロード · 417 視聴

[기무라 타쿠야] , [다케우치 유코]

제 05 화 ▶ 마음의 상처(心の傷)

=하루, 야마토, 토모노리, 마코토는 아키의아파트에서 파티를 열기로 한다. 파티를 기획한 것은 유리와 치카. 도무지 진전이 없는 하루와 아키를 가깝게 하기 위해서였다.또 유리는 야마토에게 자신의 요리솜씨를 선보이겠다는 속셈도 있었다. 파티 준비를위해 여자 3인방은 쇼핑에 나선다.
그 무렵, 하루 일행은 팀 버스로 이동중 이었다. 그런데 늘 다니던 길이 도로공사를 하는 바람에 버스가 다른 길로 접어들자 야마토가 이상한 행동을 보이기 시작한다.
동요를 감추지 못하는 야마토를 걱정하는 하루.

그 날 저녁, 아키의 아파트에서 보글보글 찌게요리가 끓는 가운데 파티가 시작되었다. 유리는 자신만만하게 요리를 권하지만 맛은 별로. 유리가 의기소침해지자 야마토가 나서서 유리를 감싸고 이에 다른 사람들도 애써 맛있는 척 하며 즐거운 한 때를 보낸다. 그 때, 마코토가 방 안에 놓여있는 아키와 남자친구의 사진을 발견한다. 모두 의아해 하는걸 본 하루는 모든걸 알고 있으며 두 사람이 '계약연애' 상태라는 걸 알린다. 하지만 유리는 납득할수가 없다.
아키의 마음이 걱정됐던 것이다. 아키가 하루를 책망하려 하자 갑자기 야마토가 끼어들어 말을 잘라 버린다. 모두가 돌아가고 둘이만 남게 되자 아키는 아까 야마토가 이상했다고 말한다. 이에 하루는 "야마토가 오늘 가슴아픈 사연이 있는 길을 지나왔다"는 말을 해 준다.

'블루 스코피언스'의 시합이 시작되었다.
스탠드에서는 야마토에게 온갖 야유가 쏟아졌다. 그 야유의 주인공은 매번 시합 때마다 나타나는 중년 남성 에가와 켄 이었다.
토모노리와 마코토는 열 받아 하는데 정작 본인인 야마토와 하루는 태연한 채 웃음을 지을 뿐이다. 야마토에게 집중되는 야유에 마코토는 "무슨 원한이 있는 건가?" 하는 의문을 갖게 된다. 시합을 끝낸 하루는 다시 요코를 찾아가 효도와 요코의 과거에 대해 묻는다. 그러자 요코는 자신과 죽은 남편, 효도의 오랜 과거를 이야기해 준다.

한편, 아키는 야마토의 아파트를 찾아가 화를 내고 있었다. 야마토가 유리에게 그만 헤어지자고 말한 것이었다. 야마토는 아키에게 "진짜 나란 놈은 여자와 사귈 수 없다"고 말한다. 이유를 묻는 아키에게 믿을 수 없는 이야기를 늘어놓는 야마토. 아키는야마토의 진짜 이유를 하루로부터 듣게되는데....

tag·프라이드,05화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JH425
2007.09.26 09:46共感(0)  |  お届け
스크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삭제
재중아반지
2007.02.06 06:21共感(0)  |  お届け
좋은자료감사히퍼갑니다,삭제
endend2
2007.02.05 05:31共感(0)  |  お届け
감사히 가져가여^^삭제
행복하기♡
2007.01.23 12:34共感(0)  |  お届け
^^^^^^^^^^^^^^^^^^^^삭제

.♩♩  日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