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남자(花より男子) [01화_]

2007-01-20 アップロード · 1,568 視聴

[마츠모토 준] , [이노우에 마오] ,
[오구리 슌]

★시놉시스
=마키노 츠쿠시는 가난하지만 엄청난 부잣집 자제들이 있는 명문고교 에토쿠 학원에 다니는 고교 2학년생. 부모님의 강한 희망으로 유치원부터 대학까지 이어져 있는 에토쿠 학원에 고등학교 때부터 입학하지만 주위 사람들과는 자란 환경이 너무나 다른 나머지 전혀 친숙해지지 않는다.

츠쿠시는 원래 정의감 강하고 중학교 때까지는 반의 리더적인 존재였으나 고교에 들어오면서부터는 평온하게 무사히 지내기 위해 자신을 죽이면서 조용히 지내왔다. 천하무적의 야수 프린스 도묘지 츠카사를 필두로 하나자와 루이, 니시카도 소지로, 미마사카 아키라라는, 학원을 주무르는 왕자님 4인방은 발군의 용모에 전원 돈 많은 집 도련님들이다. 자신들을 스스로 ‘꽃의 4인방’=’Flower 4’, 줄여서 F4라 부르고 있다.

학원에서는 F4를 중심으로 집단 괴롭힘이 횡행하고 있었고 츠쿠시는 이에 화가 치밀면서도 멀리서 보고도 못 본 척할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우연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츠쿠시의 인생은 격변한다.

어느 날 전학생인 산죠 사쿠라코가 F4의 리더, 도묘지의 옷에 실수로 주스를 엎지른다. 지나칠 정도로 도묘지에게 당하는 사쿠라코를 가만히 보고만 있을 수 없었던 츠쿠시는 도묘지에게 맞선다.

하지만 그 결과 츠쿠시는 F4의 노여움을 사 F4의 선전포고의 표시인 ‘레드 카드’가 사물함에 붙여진다. 이렇게 되자 전교생에게 괴롭힘을 당해 보통의 아이라면 학교를 그만두는 것이 이제까지의 전개였다. 하지만 본래의 정의감이 눈을 뜨고 ‘나는 나답게 정정당당 살 거야’라는 생각을 지닌 강인한 잡초, 츠쿠시는 어느 행동으로 맞서는데….


제 01 화 ▶ 선전포고! 돈보다 분명 소중한것 (宣戦布告!お金より絶対に大切なモノ)

tag·꽃보다,남자花より男子,01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  日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