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버칸의 성질

2008-05-14 アップロード · 5,259 視聴

올리버칸의 성질

tag·올리버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올리버 칸
2010.08.13 21:09共感(0)  |  お届け
^^ 참 재미있네^^삭제
재밋다
2008.05.18 21:22共感(0)  |  お届け
마지막에 펀칭으로 골을 디게 웃긴다.ㅎㅎ

올리버칸 짱 ~~★삭제
쩔어
2008.05.18 14:30共感(0)  |  お届け
진짜 짱이다...
말이안나와 ㅋㅋ삭제
을용타
2008.05.18 13:52共感(0)  |  お届け
저건 허졉이다 나한테 차여볼것인가?삭제
쩌넹
2008.05.18 13:51共感(0)  |  お届け
ㅋㅋㅋㅋㅋㅋ삭제
ㅋㅋ
2008.05.18 12:19共感(0)  |  お届け
아 웃긴다삭제
올리브유
2008.05.18 10:43共感(0)  |  お届け
첨에 왜 귀에 키스를;; 뿅뿅뿅구먼
삭제
올리버칸
2008.05.18 10:41共感(0)  |  お届け
안녕하세요.올리버칸입니다.제 성질 죽이죠??삭제
칸짱
2008.05.18 10:05共感(0)  |  お届け
ㅋㅋㅋ 막 물어 뜯어 ㅋㅋㅋ 업사이드하면 그냥 날라차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최고의 키퍼답다. 감히 칸 옹한테 대드는 놈도 많네 ㅋ 내가 본땐 공격수 해도 무방할 듯 신의손 사용하면 되니까 ㅋㅋ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8.05.18 09:43共感(0)  |  お届け
칸한테 차징했다간 다리하나 부셔버리겠네 ㅋㅋㅋ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