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애 (狂愛) (부제 : To My Star...)

2008-06-27 アップロード · 256 視聴

노래은 에픽하이-Fan입니다.

저희 집에는 작곡 할만한 악기가 없어서 작사만 했습니다.

Ps : 에픽하이-Fan과 제가 작사한 광애(狂愛)는 전혀 다른 곡입니다.


광애 (狂愛) (부제 : To my star...)



Rap 1) 한 사람만을 사랑한다는게 이렇게 힘든줄 몰랐어.. 그대는 내가 누군지도 모른 채.. 오로지 나 하나만 그대를 바라본 채.. 지금 당장 죽어도 좋았어.. 그대를 직접 볼 수 있는 날이면.. 시간은 야속하게 빨리도 가고.. 그대도 내 눈에서 사라져가고.. 친구들을 만나면 모든 얘깃거리는 그대로 인한 모든 것.. 누가 나를 미쳤다고 욕을 해도 행복하면 그걸로 된거죠.. 내 방엔 그대 사진으로 도배를 하고.. 그대가 자주 먹는 음식으로 식사를 하고.. 하루종일 그대 생각에 웃고만 있죠.. 그저 바보처럼 한 곳만 바라보고 있죠.. 눈 앞에 있어도 닿을 수 없고.. 나에게는 한 없이 멀고 먼 그대.. 알아봐주지도 않는데.. 뭐가 그리 좋은지.. 오늘 밤도 그대 생각에 잠이 드네요..

Song 1) 기억 속에 어딘가.. 추억 속에 어딘가.. 꿈이라도 얘기 할 수 있다면.. 당장.. 죽어도 좋으니..

Rap 2) 그대가 우네요.. 나도 같이 우네요.. 그대가 웃네요.. 나도 같이 웃네요.. 이렇게 나는 그대와 하나가 됐는데.. 그대는 그렇지 않다는게 무척 슬프네.. 그대가 나를 향해 외치는 말.. 사랑합니다.. 왜 이렇게 가슴이 떨리는지.. 내가 아닌데.. 어찌해야 내 마음 다 보일 수 있을까요.. 이 사랑의 끝에 가면 그럴 수 있을까요.. 아무리 외쳐도 들리지 않고.. 아무리 미춰도 보이지 않고.. 이 부질 없는 사랑.. 난 뭐가 좋은지.. 그래도 행복하니.. 미친 사랑 계속할래..

Song 2) 미친 사랑의 시작이.. 허무한 사랑의 끝으로.. 정녕 이게 전부라 해도.. 나는 행복했으니..

tag·?먮룄?퍿V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222
チャンネル会員数
0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