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밴드 효창운동장 중구 꿈나무 체육대회 공연

2005-12-19 アップロード · 2,387 視聴

2005년 10월 18일날 첫 야외 라이브 콘서트였습니다.....
중구 초등학교 친구들 과 부모님들 ...3~4천명은 된거 같던데.....
리라 레인보우(무지개) - 보컬-이소윤 기타-강대찬,신민철
키보드-홍시은 베이스-양세직 드럼-이인우

tag·초등밴드,효창운동장,중구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asdf
2007.12.01 10:45共感(0)  |  お届け
저 여기 있었는대 얘네 우리초에서 줘낸 까엿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진ㅉㅏ못해삭제
간지언니
2007.11.10 04:29共感(0)  |  お届け
야 너내 쌩쇼 하지마라삭제
간지언니
2007.11.10 04:28共感(0)  |  お届け
아 미..........친 욕안써져ㅡㅡ삭제
간지언니
2007.11.10 04:27共感(0)  |  お届け
뿅뿅뿅년뿅뿅뿅같은년 뿅뿅뿅 아휴 좋냐 뿅뿅뿅 ㅡㅡ^ 울 초등이 더 잘한다 뿅뿅뿅 개쌩쇼 한다삭제
야ㅡㅡ
2007.11.10 04:31共感(0)  |  お届け
나도 저 노래 잘부르는데 너희 사립 이라고 나대지마 니가 부르는노래가 아깝다삭제
굿~
2007.07.26 07:40共感(0)  |  お届け
아~ 잘하신다..ㅋㅋ 저희 밴드도 이곡..ㅋㅋ 어렵진 않은데..?? 기타 맨 앞부분에서 계속 틀리시던데.. 좀 연습하시면 발전 가능성 있네요~//ㅋㅋ 열심히 하세요~ 아.. 솔로부분 특히 열심히하셔야 될듯..!!!1삭제
잘하시네
2007.02.24 03:02共感(0)  |  お届け
기타리스트 분들 몸좀 움직여주면 좋을텐뎅.. ㅋ삭제
굳..
2007.02.24 03:02共感(0)  |  お届け
그러게요.. 무대매너 하면 아주 멋질텐데 <-넌 기타도 못치잖아!삭제
9310
2006.11.13 01:50共感(0)  |  お届け
지금 보니깐 다시 리라 가고시픈 충동이..ㅠ삭제
2006.11.09 07:12共感(0)  |  お届け
기타잘하넹;;; 나도기타배우는데 흠;삭제

리라 밴드 레인보우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