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my friend

2008-10-05 アップロード · 2,031 視聴

저희는 고등학교2학년으로 이루어진 LastClown입니다. 저희는 보컬,랩퍼,기타2,베이스기타,드럼으로 이루워져있구요..근데.. 연습 딱 3일하구 찍었더니..ㅋ영~ 그러네요.. 하지만! 진짜 실력은 서울에서 보자구요~!

tag·event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대구 드럼신
2010.07.29 17:24共感(0)  |  お届け
음,,,이거 2일 하고 딴거로 넘어갔는데...
보컬이 고음은 좀 되시는데 목소리가 좀안닮았어요 딴건 다 잘하신듯^^삭제
접어라
2009.09.23 23:32共感(0)  |  お届け
정말 보컬 때매 밴드 망쳤네 ㅋㅋ삭제
아이바네즈2
2009.05.17 19:38共感(0)  |  お届け
와 완전 잘하시네요삭제
와우
2009.04.19 15:38共感(0)  |  お届け
첫부분만 다른 사람이 부르면 완벽임 오 마이 프랜 이부분은 엄청 어려울텐데 그래도 잘하시냄삭제
흠...
2009.04.16 20:00共感(0)  |  お届け
원래 보컬이힘든노래입니다.. . 저정도로 소화한것만해도 대단하네요^^삭제
휴...
2009.02.20 22:53共感(0)  |  お届け
보컬이....
좀 편하게 불러주셨으면..안정적이지도 못하고
삑사리게속나요..전체적으로 괜찮은대
보컬이좀 부족하네요~삭제
뿅뿅뿅
2008.12.06 13:28共感(0)  |  お届け
거지네.. 솔로 다 떼먹고 보컬은 참..
니들 밴드 왜하니삭제
....
2008.11.16 21:16共感(0)  |  お届け
서울오면뿅뿅뿅버린다
삭제
머함....
2008.10.26 23:18共感(0)  |  お届け
헐.....보컬분 정말 아닌듯...정말정말,,,,,많이악쓰시네요..
보컬님들.....부르지마세요...목만상하실듯???삭제
머냐
2008.10.26 22:40共感(0)  |  お届け
좀이상한데요 ... 보컬도좀그렇고 .. 이노래 특징을 잘못살리신거 같내요 저도 밴드하는입장으로서 3일연습하고 올릴실력이시라면 완벽해서 올리시면 더좋았을걸 아쉽습니다 연습좀 더하세요~~ 서울은 더쌥니다 차고로 저 서울 고1 밴드하는학생드럼입니다 보컬 넘이상하네요 ..ㅋㅋㅋ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52,481
チャンネル会員数
39

공모전 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2:05

공유하기
The Awakening
8年前 · 422 視聴

04:11

공유하기
나를 얘기해
8年前 · 213 視聴

03:06

공유하기
경복궁 밴드
8年前 · 341 視聴

03:46

공유하기
어쩌다 마주친 그대
8年前 · 2,219 視聴
oh my friend
8年前 · 2,031 視聴

03:53

공유하기
싸이코 랍스터
8年前 · 414 視聴

03:32

공유하기
Stratovarius - Paradise
8年前 · 1,066 視聴

02:17

공유하기
밴드 유니크페이스입니다!
8年前 · 1,647 視聴

02:59

공유하기
레시피Jr(자작곡)
8年前 · 1,315 視聴

03:56

공유하기
say to oneself
8年前 · 553 視聴

01:54

공유하기
nothing better
8年前 · 832 視聴

00:29

공유하기
기억을 걷는시간
8年前 · 573 視聴

01:01

공유하기
Forevermore
8年前 · 255 視聴

04:21

공유하기
GlaSses Band
8年前 · 1,348 視聴

03:34

공유하기
signal flows
8年前 · 113 視聴

22:04

공유하기
참가신청하고싶네요
8年前 · 179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