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팩션®: 게릴라™, ‘독립 선언' 프로모션 영상 공개

2008-12-05 アップロード · 327 視聴

출처 : 게임무빙닷컴 (http://www.gamemoving.com)


게임상에 존재하는 모든 건축물을 자유자재로 파괴함으로써 이를 전략적으로 활용, 거대 군사 조직에 맞서 싸우는 게릴라 정예 요원의 활약상을 그린 ‘레드 팩션®: 게릴라™’의 최신 홍보 영상이 공개됐다.

글로벌 PC/비디오게임 개발 배급사, THQ의 한국 지사인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4일 ‘레드 팩션®: 게릴라™’의 최신 홍보 동영상 ‘독립 선언(The Declaration of Independence)’을 공개했다.

한글 자막이 더해진 최신 홍보 동영상 ‘독립 선언’은, 한때 화성 시민의 자유 쟁취를 위해 얼터 코퍼레이션(Ultor Corporation)의 폭정에 맞서 싸웠지만 지금은 또 다른 침략자가 되어버린 지구 방위군(Earth Defense Force)을 상대로 결사항전의 의지를 다지는 게릴라군의 짤막한 이야기를 1분 20초 분량으로 담아냈다.

박상근, THQ코리아 지사장은 “당초 2009년 1분기였던 ‘레드 팩션®: 게릴라™’의 발매일이 2009년 2분기로 미뤄졌지만, 현재 순조롭게 추가 개발 작업이 진행 중에 있으며 THQ코리아 자체 평가에서도 매우 만족할만한 완성도와 재미를 갖춘 대작 게임으로 평가되고 있다”며 “THQ코리아는 ‘레드 팩션®: 게릴라™’의 국내 발매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의 준비를 다 할 것이며 그와 동시에 게임에 관심을 갖고 있는 유저들을 위한 최신 자료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美마이크로소프트와 日소니사의 차세대 가정용 비디오 게임기 Xbox360 및 PS3, 가정용 컴퓨터용으로 발매 예정인 ‘레드 팩션®: 게릴라™’는 ‘지오-모드 엔진(Geo-Mod Engine™)’으로 1인칭 슈팅 게임 역사상 최초로 가상 세계에 존재하는 지형지물을 자유자재로 파괴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였던 혁명작 ‘레드 팩션’ 시리즈의 최신작.

지난 10월 국내 발매된 이래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3차원 오픈 월드 액션 게임 ‘세인츠 로우2’를 개발한 THQ의 개발 스튜디오 볼리션(Volition, Inc.)의 야심작인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반정부 게릴라 부대의 일원이 되어 화성 원주민들을 억압하는 지구방위군(Earth Defense Force)의 폭정에 맞서 싸우게 된다.

광활한 화성을 무대로 지구방위군에 맞서 싸우는 게릴라 소속 정예 요원의 끝없는 항쟁을 그린 ‘레드 팩션®: 게릴라™’는, 최근 게임 업계를 강타하고 있는 인기 장르인 오픈 월드 스타일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평소에 신분을 감추고 화성 원주민의 한 사람으로서 평범하게 생활하면서 한편으로 무선 라디오 기기를 통해 반정부 게릴라 부대로부터 실시간으로 부여 받은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부여 받은 임무의 수행 여부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선택에 달려 있으며, 수행 결과에 따라 지구방위군의 지배력 또는 반정부 게릴라 부대의 영향력 그리고 중립적인 입장에 놓여있는 화성 원주민들의 심리 상태 또는 양 진영을 대하는 대응 방식이 결정된다. 플레이어는 임무 수행에 필요한 다양한 무기 및 장비를 직접 제작하고 임무를 수행하면서 획득했던 부품을 이용해 업그레이드, 성능을 개선할 수 있으며 채굴 로봇이나 4륜 구동 차량 또는 트럭, 장갑차 등 다양한 탑승 가능한 장비를 탈취하거나 지원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상황에 따라 동료들과 함께 임무를 수행하거나, 즉석에서 시민들을 독려해 전투에 참가시킴도 가능하다.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을 통해 타 플레이어와 Xbox 라이브, PS 네트워크 또는 인터넷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레드 팩션®: 게릴라™’는, 플레이어에게 무한한 선택 그리고 결정의 자유를 부여해 온 오픈 월드 장르에 또 다른 변혁의 바람을 불러 일으킬 차세대 SF 오픈 월드 게릴라戰 게임이다.

‘레드 팩션®: 게릴라™’의 최대 특징은 다름 아닌, 4년이라는 시간을 투자해 볼리션이 독자 고안한 차세대 물리 역학 엔진 ‘블라스텍™’으로 구현된 가상 세계 속 구조물의 완벽한 파괴 기능이다. ‘레드 팩션®: 게릴라™’는 게임 역사상 최초라 할 만큼 완벽한 물리 역학 엔진을 이용, 가상 세계 속에 존재하는 건축물을 조각 낼 수 있는 환경을 구현했다. 이러한 혁신적인 기능은 플레이어에게 게임 속 건축물을 전략적으로 활용하고 하나의 무기로 활용할 수 있는 두 번 다시 없을 기회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주어진 무기 또는 탑승 가능한 병기를 이용, 임무 수행 지역에 위치한 건축물의 다양한 부분을 자유롭게 파괴하여 없던 길을 만들거나 적의 추격이나 진군을 막아낼 수 있다. 또한, 폭발물을 이용해 건축물을 파괴해 발생되는 파편을 이용, 적에게 크나큰 피해를 입히는 것도 가능하다. 극히 제한적으로 건축물의 일부만을 파괴할 수 있었으며 건축물이라는 넘지 못할 장벽으로 인해 오직 정형화 된 진행만이 가능했던 기존 게임들과 비교했을 때, ‘레드 팩션®: 게릴라™’는 플레이어에게 기존의 고정관념을 타파하고 새로운 타입의 게임 진행을 가능케 할 혁신적인 게임이다.

‘레드 팩션®: 게릴라™’의 정확한 국내 발매일 및 소비자 가격, 한글화 여부는 현재 미정이다.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www.thq.co.kr)를 참조하면 된다.

tag·게임무빙닷컴,독립선언,레드팩션,게릴라,레드 팩션 게릴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189,388
チャンネル会員数
22

PC/온라인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