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이부른 김범수like..

2007-02-14 アップロード · 5,269 視聴

진짜 잘하네요.ㅠㅠ..ㅡ.ㅡ....

오옷..ㅠㅠ...

tag·고3이부른,김범수lik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간지남
2010.06.02 11:16共感(0)  |  お届け
완전 신인데요??ㅋㅋㅋ 김범수뺨쳐요 어렌지쩝니다삭제
제발
2009.10.25 11:06共感(0)  |  お届け
↓ 제발좀 아무도 고음때문에 가창력쩐다고안했음삭제
음..
2009.08.22 14:16共感(0)  |  お届け
가창력이쩌신다니...가창력이 고음을보는건아니에요
이노래만봐선 잘모르겟네요 잘하시는거삭제
ㅡㅡ
2009.06.26 14:25共感(0)  |  お届け
애쓴다 리듬이 그게뭐니삭제
ㅡㅡ
2009.06.18 22:47共感(0)  |  お届け
뿅뿅뿅들 악플 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보다 잘하니까 욕하는거봐라
진짜 니들이 뿅뿅뿅 ㅅ 이다 ㅋㅋㅋㅋ
니들은 음악하면 분명망한다
뿅뿅뿅같은마인드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삭제
음..
2008.06.23 17:59共感(0)  |  お届け
예전에 들었다가 다시들어보니까 많은차이가있구나..삭제
ㅋㅋㅋ
2008.02.26 11:27共感(0)  |  お届け
못하네브레이크도없고울학원애들이더잘한다삭제
박명석
2008.02.24 09:00共感(0)  |  お届け
우리학원애들이 더낫네요 ... ^^
한수위 ^^ 어려 ~삭제
박진영
2007.12.22 08:26共感(0)  |  お届け
흠..삭제
김범수
2007.11.22 09:53共感(0)  |  お届け
아 김범수가 부른는거 듣고싶다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2,967
チャンネル会員数
0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