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터넷 얼짱- 한국 인터넷 얼짱이 훨씬 이쁘다!

2006-12-09 アップロード · 2,455 視聴

헐 저게 얼짱?

다 뭐 발르고 꾸몄네;

지들 돈 많다고 화장품에다가.. 그런거

바르고... 인터넷 얼짱이라고 하면..

여자분들 무조건 다 얼짱이겠네;

그리고.. 귀여운 포즈는 다 지으려고..

온갖 힘을 다 쓰네요!

한국 여자분들이 저런거 바르고 이쁜

포즈로 찍으면! 100배 더 이쁘고 귀여움;

즐감하세요 ㅋ

tag·중국인터넷,얼짱,한국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2010.05.11 22:49共感(0)  |  お届け
꼴에 자존심은 있어갖구.......그래두 꼬리아처럼 얼굴에 칼은 안댄다삭제
조조
2008.10.04 12:07共感(0)  |  お届け
헐 저딴게 얼굴이라고 지금
올리는 건가......삭제
올린넘에게
2008.10.04 05:15共感(0)  |  お届け
뿅뿅뿅아 어디서 한국 여자한테 비교하냐... 뿅뿅뿅도
너 뿅뿅뿅 메이딘차이나 제품이지 뿅뿅뿅 뿅뿅뿅도 눈
파리한테 쪼아먹혓나 이딴년들 올리지말아라삭제
ㅋㅋ
2007.06.23 03:51共感(0)  |  お届け
오 안경낀사람 진짜 이뿌당;삭제
짱꼴라
2007.01.26 12:37共感(0)  |  お届け
ㅋㅋㅋㅋㅋㅋㅋㅋ저것도얼굴이라들고다니는니들이진짜 존경스럽다 ㅋㅋㅋ짱꼴라들이래봣뿅뿅뿅 난또 이번엔이쁜가하고 봣지삭제
조로
2007.01.17 12:06共感(0)  |  お届け
13에서나오는 안경이 나아 글구 다 생매장급 마지막에는 진짜 바다에 던져삭제
레이넬a
2007.01.06 09:52共感(0)  |  お届け
저걸 어케 받아들여야 하는건가 ㅡㅡ 뭐하잔 얼굴이죠 ? 미츼겟다 다늙어보이는 사람이 어딜봐서 얼짱인거야 -_ -;;; 중국은 미녀가 없어서 불쌍하네;;; 진짜 마지막 뭐하잔거야 남자같다 ㅋㅋ삭제
아놔
2006.12.15 07:48共感(0)  |  お届け
아 토할것갔다 ㅡㅡ 이쁜옷더 중굼넘한테는 안어울려 ㅡㅡ 한국여자랑 비교상대도 못된다 ㅡㅡ삭제
scr16116
2006.12.13 04:38共感(0)  |  お届け
나보다 심함삭제
허걱허걱
2006.12.13 04:37共感(0)  |  お届け
나보다 심하네 ㅋㅋㅋ삭제

〃『재밌는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08

공유하기
적외선으로 본 방귀~ 뿡!
10年前 · 563 視聴

04:16

공유하기
억세게 재수없는 두더지
10年前 · 483 視聴

03:46

공유하기
대빡이 냉수마찰영상
10年前 · 495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