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 소녀시대

2007-11-24 アップロード · 1,204 視聴

즐감 ^^

tag·소녀시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윤아
2008.01.04 08:29共感(0)  |  お届け
고마워요, 제이름은 임윤아에여&& 소녀시대 맴버죠.. 일단 본록으로 들어가서 한마디만할께요*
저희가 부족한점이 잇다면 부모님처럼 때론
자식처럼 여기어서 냉정한시선으로 봐라봐 주셧으면해요^^ 저희 많이 귀여워해주세요*_*삭제
티파니
2008.01.04 08:25共感(0)  |  お届け
여기에도,, 울 뮤직비디오가 ㅎㅎ
저ㅢ 사랑해주세요? 약속하셧죠?^^삭제
울음공주
2007.11.26 05:50共感(0)  |  お届け
제시카 너무귀엽당~~삭제
이해경
2007.11.26 05:49共感(0)  |  お届け
소 녀 시 대 홧 팅 !삭제
하하
2007.11.25 09:26共感(0)  |  お届け
동영상 보기전에 나오는 광고 진짜 짜증난다
엠군이나 풀빵닷컴에는 이런거 없는데 판도라 너무 상업적인듯. 그것도 한개도 아니고 2개씩이나삭제
태연언니
2007.11.25 09:06共感(0)  |  お届け
귀엽다..ㅠㅠ" ^^*삭제
샹콤공쥬
2007.11.25 06:20共感(0)  |  お届け
얼굴은 윤아 담에 제시카닷!!

제시카 옷 완전 이뻐ㅋㅋ

태연 넘 터프행~~삭제
태현언니
2007.11.25 06:10共感(0)  |  お届け
넘이뽀용~
진짜삭제
제시카
2007.11.25 03:58共感(0)  |  お届け
자랑스러워삭제
제시카
2007.11.25 03:58共感(0)  |  お届け
자랑스러워^^삭제

♡소녀시대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