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 백야행 (白夜行) 第 09 話

2006-12-18 アップロード · 15,055 視聴

☆★☆ 주절주절 ☆★☆

"사실은 이 세상이 얼마나 즐거운 덴 줄 아니? 지금은 마음껏 웃거나 화내거나 울 수도 없을테지? 그러고 있는거지?"

"부디 아이들에게 진정한 벌은 마음과 기억 속에 남겨지는 거라고 전해주세요."
"자신이 삼킨 죄는 영혼을 잠식해가고 , 이윽고 몸과 생명조차 먹어치울 거라고."

죄를 지으면 가장 먼저 그 것이 잘못된 것이란 걸 알게 되는 사람은 바로 자신입니다. 그리고 그 것은 자신의 마음속에 지우기 힘든 상처를 남기게 되죠.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용서를 비는 것은 그 어둠속으로 빠지는 자신의 마음을 구할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이라... 그렇게 생각합니다.

이번화도 즐감하세요~

tag·일드,백야행,白夜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dudgks4578
2008.05.11 17:13共感(0)  |  お届け
정말 너무 재밌어서 계속 보고 싶어 지네요. 제가 일드를 처음으로 봤는데 아예 모니터로 파묻히는 느낌 !! ㅎㅎ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삭제
베스트 댓글아쥔짜
2007.07.29 10:55共感(1)  |  お届け
사사가키 짜증나네 ㅡㅡ..;
재수없어ㅠㅠㅠㅠ삭제
날美치게하자
2007.01.29 01:41共感(0)  |  お届け
잘 봤습니다.. 주절주절 감동데스~삭제
新垣結衣
2007.01.26 11:03共感(0)  |  お届け
스크랩할게요삭제
사투리™
2007.01.23 08:27共感(0)  |  お届け
감사합니당~~삭제
텟베
2007.01.23 04:39共感(0)  |  お届け
재미있었어요~~~~삭제
블래스톤
2007.01.03 04:38共感(0)  |  お届け
잘보고 담아 갑니다~삭제
解謠
2006.12.31 01:31共感(0)  |  お届け
잘보고 담아 갑니다~삭제

세중사 / 백야행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