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신작리뷰 : 프라임 러브

2006-10-30 アップロード · 1,446 視聴

[신작리뷰 : 프라임 러브]

올 겨울, 당신께 선물합니다. 사랑을 완성하는... 마지막 1%

37세 커리어 우먼과 23세 연하남 사이의 사랑과 그에 대한 주위의 시선을 유쾌하게 그린 로맨틱 코메디물. 출연진으로는 우마 서먼이 <킬 빌>의 강한 이미지를 벗고 14살 연하남과 사랑에 빠지는 여주인공 라피 역을 맡았으며, 무려 13차례나 오스카상 후보에 올랐고, <크레이머 대 크레이머>와 <소피의 선택>으로 여우주연상 수상했던 명배우 메릴 스트립이 라피의 정신과 상담의사 역을 연기했으며, TV <원 트리 힐(One Tree Hill)>의 브라이언 그린버그와 <하우스 오브 왁스>의 존 애이브러햄스 등이 공연하고 있다. 연출은 <보일러 룸>의 각본과 감독을 맡았던 벤 영거가 담당했는데, 이번에도 각본을 겸했다. 미국 개봉에선 첫주 1,827개 극잗으로부터 주말 3일동안 622만불의 수입을 기록, 주말 박스오피스 3위에 올랐다.


[예고괴담 : 우주전쟁]

영화 역사를 흥분시킬 스펙터클 초거대작!
전 인류의 사랑과 용기가 필요한 그날이 온다!
지구 최후의 전쟁은 인간으로부터 시작되지 않는다
레이 페리어(톰 크루즈 분)는 이혼한 항만 근로자로 아무런 희망 없이 매일을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주말, 그의 전 부인(미란다 오토 분)은 아들 로비(저스틴 채트윈 분)와 어린 딸 레이첼 (다코타 패닝 분)과 주말을 보내라고 레이에게 맡긴다. 그리곤 얼마 안 있어 강력한 번개가 내리친다. 잠시 후, 레이는 그의 집 근처에 있는 교차로에서 그들의 삶을 영원히 바꾸어버릴 엄청난 사건을 목격하게 된다. 커다랗고 다리가 셋 달린 정체 불명의 괴물이 땅속 깊은 곳에서 나타나 사람들이 미처 반응도 하기 전에 모든 것을 재로 만들었다. 평범했던 하루가 갑자기 외부의 알 수 없는 침략자들의 첫 번째 지구 공격으로 그들 인생에서 가장 엄청난 사건이 일어난 날이 되어버린 것이다.
레이는 그의 아이들을 이 무자비한 새로운 적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급히 피난을 떠나, 파괴되고 황폐해진 도시를 가로지르는 여정에 오른다. 거기서 그들은 침략자들을 피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도망치는 피난민들을 만나 합류하게 된다. 그러나 그들이 어디로
가든지 안전한 곳은 없고, 피난처도 없다. 단지
소중한 사람을 지켜내겠다는
레이의 확고한 의지만 존재 할 뿐인데.....

tag·3회신작리뷰,프라임,러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Film-1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14:57

공유하기
9회-신작리뷰 : 처칠
10年前 · 39,640 視聴

13:51

공유하기
8회-신작리뷰 : 애인
10年前 · 1,753 視聴

13:13

공유하기
7회-나이트 워치
10年前 · 1,10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