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회 - 신작리뷰 : 폴라익스프레스

2006-12-11 アップロード · 2,213 視聴

[신작리뷰 : 폴라익스프레스]

헐리웃 최고의 드림팀이 창조한 초특급 어드벤처!
출발하기 전 어떤 상상도 하지마라..

눈 오는 크리스마스 이브, 한 소년이 잠에서 깨어 뭔가를 기다리고 있다. 그것은 바로 산타의 썰매소리!! '과연 내가 그 소리를 들을 수 있을까?' 자정을 5분 남겨둔 시각, 갑자기 들리는 굉음에 소년은 화들짝 놀라 유리창의 성에를 닦고 밖을 내다보니 눈 앞에서 펼쳐진 건 너무나 놀라운 광경! 검은색 기차가 거친 엔진소리를 내뿜으며 그의 집 앞에 멈춰서는 것이 아닌가?
소년은 잠옷 차림에 슬리퍼를 신고 뛰어나간다. 기차의 차장은 소년을 기다리고 있었다는 듯 말을 건넨다. '탈 거니?' '어디로 가는 거죠?' 소년이 묻자 차장은 대답한다. '물론 북극으로 가는 거지. 이건 북극행 특급열차 폴라 익스프레스야!' 소년은 폴라 익스프레스를 타고 기나긴 여행길에 오른다. 그리고 그 여행길에서 소년은 인생의 놀라운 신비를 발견하면서 차츰 자아를 찾게 되는데…

[B급영화 : 언더커버 브라더]

처음부터 끝까지 대책없이 무조건 웃긴 영화!!
흑인판 오스틴 파워를 떠올리게 만드는 영화!!

언더커버 브라더는 초특급 비밀 스파이집단인 '브라더후드(B.R.O.T.H.E.R.H.O.O.D)'의 멤버로서, 모든 흑인들을 곤경에 빠뜨리고자 하는 흉악한 백인 범죄자 '더 맨'의 음모를 분쇄하기 위해 시스터 걸(오재뉴 엘리스)과 함께 위장근무에 들어간다. 이들은 이내 더 맨의 수하들인 미스터 페더(크리스 카턴) 및 '화이트 쉬 데빌'이라 알려진 '흑인 킬러' 페넬로페 스노우(데니스 리차즈)와 포복절도할 한 판 승부를 벌이게 되는데..

tag·15회,신작리뷰,폴라익스프레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한동안 찾았어요
2007.12.23 06:53共感(0)  |  お届け
ㅠ0ㅠ 얼마나 찾았는데삭제

Film-1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