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철 "모든 것은 토고전에 맞춰져 있다"

2006-06-07 アップロード · 474 視聴

어제 경기에서 체력이 많이 달린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흔들렸다고 전체적으로 생각하지는 않고 전방에서 푸싱 플레이가 굉장히 좋았던것 같고 압박을 쉽게 벗어난것 같습니다. 미드필더와 수비의 간격이 많이 벌어진 것이 패배의 원인인것 같고 수비라인이 힘들었던게 전체적으로 앞의 라인과 미드필더라인과 수비라인이 안맞았던게 많이 힘들었던것 같습니다.

선수들의 체력에는 문제없는지?

-지금 별 문제 없다고 생각하고 서서히 토고전에 맞춰서 끌어 올리고 있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문제없다고 생각합니다.

상대팀 감독이 우리팀의 수비라인에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는데?

-저도 거기에 대해서는 확실히 누가누가 나가겠다라고 제가 감독이 아니기때문에 말씀은 못드리고 누가 나가든 거기서 실력은 비슷하다고 생각하고 얼마나 경기에 집중하고 경기에 이기겠다는 욕망이 강한지 그런 선수들이 선발로 나가겠고 여기있는 23명의 선수들이 이기고자하는 욕망이 강하기 때문에 누가 경기장에 들어가든 토고전에 맞춰서 최선을 다하려고 생각합니다 선수들도 어제 경기로 인해서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운 것 같고 토고전에는 어제 경기 이상으로 좋은 경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전훈에 오기 전 계획했던 것과 현재의 성과는?

-수비라인의 한 사람으로서 수비라인의 조직력쪽으로 많이 생각을 하고 여기에 왔는데 그런 점에서는 미흡하지 않은가 생각이 들고 그 이외에는 별다른 것은 없습니다. 월드컵 토고와의 경기를 앞두고 천천히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시기이기 때문에 평가전의 의미는 없습니다. 월드컵 첫 경기 토고에 맞춰있기 때문에 선수들이 거기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uklife.chosun.com 이승근 artremm@chosun.com)

tag·최진철,모든,것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서동재
2006.06.14 10:15共感(0)  |  お届け
http://pandora.tv/uklife/1201625 삭제
sickboy
2006.06.08 10:47共感(0)  |  お届け
올리느라 수고하셨습니다. 퍼갑니다~ ^^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68,125
チャンネル会員数
51

태극전사 인터뷰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5:57

공유하기
이영표 "지성아 잘했다"
10年前 · 4,540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