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ップロード · 0 視聴

tag·削除·変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2008.05.14 23:28共感(0)  |  お届け
헐~ 전주세요???? 소바는 역시 서울소바죠..이런 맛을 따라갈려면 다른 소바집은 한참 멀었죠!!! 돈이 아깝지않은 곳..저만 아는곳인줄 알ㅇ랐는데 들쿗넹.ㅡㅜ삭제
춤꾼
2008.05.14 23:25共感(0)  |  お届け
.이 노래 무지 인기좋았었ㄴ느데 ..지금 들어도 좋네여..나이가 먹어서 그런지 더욱더 새록새록~~~나이트에서 술 먹고 다음날 소바를 먹던 기억이.ㅎ.."서울 소바 "짱짱 .전주삭제
김F
2008.05.14 23:23共感(0)  |  お届け
이 노래만 나왔다하면 옷가게 들ㅇ러가서 정장 사던 기억이..ㅎㅎ......빠숑노래..30대 중후반이면 아는 노래.ㅋㅋ삭제
parmar.hrs
2008.05.03 23:10共感(0)  |  お届け
i love you

삭제
kk
2008.05.02 20:57共感(0)  |  お届け
ysgduaysdgaywrgzhxhbbcvb duyuygf sauyeusef csrr삭제
검은혼
2007.02.02 07:16共感(0)  |  お届け
ㅇ ㅏ~~ 끄때가... 넘 좋네요 ㅇ ㅖ ㅌ ㅣ!!!삭제
마깐이
2006.11.12 11:33共感(0)  |  お届け
이노래는 싸이키 조명 아래서 들어야 제마십니다삭제
무우도사
2006.09.09 03:10共感(0)  |  お届け
운영자님 진짜 최고 ㅎㅎ삭제
c0192
2006.08.30 09:19共感(0)  |  お届け
마이클 포츄니티의 할렐루야 부탁 드립니다삭제
c0192
2006.08.30 09:18共感(0)  |  お届け
추억의노래 좋네요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15,835,903
チャンネル会員数
19,693

全てを見る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3:09

공유하기
HD영상[펌] 불타는사랑[정은]
6年前 · 4 視聴

03:26

공유하기
[펌] 6.25, 59주년 기념식
8年前 · 12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