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ame 더네임] 주의 친절한 팔에 안기세

2008-01-15 アップロード · 2,964 視聴

이제 더네임 2집을 인터넷과 기독교 서점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대표 구입처

☞ 인터넷 사이트 : http://www.ccmlove.com , mall.duranno.com

☞ 기독교 서점 : 엠마오, 생명의 말씀사, 크리스쳔 온오프 외 모든 기독교 서점

☞ 일반 서럼 : 영풍 문고, 교보 문고 등

☞ 더네임 2집 수록곡을 들으실 수 있는 사이트
- 멜론 : http://www.melon.com
- 도시락 : http://www.dosirak.com
- 벅스 : http://www.bugs.co.kr


◈ 인터넷에서 CD를 구입하시려면 이렇게 해 보세요!

먼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회원 가입을 하신 후 쇼핑 → 앨범에 가셔서 더네임 2집 상품을 클릭하시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CD 구입 관련 문의 : 02) 592-0901, thename.or.kr

◈ 2집 앨범 소개

드디어 The Name의 두 번째 앨범이 나왔다. 첫 번 앨범이 기존에 있던 찬송가와 복음 성가를 편곡하여 실었던 것이 대부분이었다고 한다면, 이번 앨범의 특징은 다수의 아직 일반인들에게는 소개 되지 않은 찬양들이 들어있다는 사실이다.

우선 1집에 실린 <예수 이름 찬양하기 원하는 자>의 작곡가인 RLCI Association의 Ken Reynolds 목사님의 또 다른 세 곡이 수록되었다. 약간은 우리의 정서와는 차이가 있는, 그러기에 새롭게 다가오는, 대곡 스타일의 찬양들이다.

이번엔 The Name 찬양 팀 멤버의 곡들도 실렸다. <구원의 하나님>, <나의 고백> 과 <모든 이름 위에> 라는 제목의 세 찬양은 The Name 찬양 공동체의 영성을 그대로 담아낸 곡들로서, 예수 이름을 부르기를 소원하는, 그리고 그에 따른 체험을 함께 나누기를 소원하는 공동체의 간절한 기도가 담겨있다.

The Name 찬양 공동체는 선교에 대한 열정으로 모인 사람들의 모임이다. 선교 현장에서의 감격과 그곳에서의 성령 역사를 지금 이곳에서 다시 살려 내고픈 것이 우리의 열정이다. 이 소원이 조그만 열매를 맺어 이번 앨범에 두 곡의 선교지 찬양을 싣게 되었다. <반석 반석>이라는 곡은 지금도 중국 가정 교회에서 가장 많이 불려지고 있는 찬양이다. 공안들의 눈길을 피해가며 쉬지 않고 중국 전역에 복음을 전하고 있는 그곳 복음 전도자들은 모일 때면 이 찬양을 부르며 새 힘을 얻고 소망을 새롭게 하고 있다. 때로는 박수 조차 치지 못하고, 때로는 이불을 뒤집어쓴 채로 찬양을 하지만, 그 어느 찬양 보다 힘있고, 생명이 넘치는 감동적인 찬양이다. 이 앨범에 그 감동이 담겨지길, 그리고 듣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들의 감동이 전해지길 소망하며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이 곡을 준비했다. (이 곡을 지금도 핍박 가운데 복음을 전하고 있는 가정 교회 크리스천들에게 바친다.) 또 하나의 곡은 멕시코와 남미의 크리스천들이 즐겨 부르는 <콴도 헤호바> (예수님 찬양)다. 흥겨운 라틴 선율과 함께 어딘지 모르게 현실의 어려움에 대한 애달픔이 묻어 나오는 곡이다. 우리의 정서와 통하는 면이 있는, 자신도 모르게 찬양에 빠져들어가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는 곡이다.

이 앨범의 주제는 “아버지의 사랑을 담아 탕자의 마음으로”이다.
이 음반 가운데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의 마음이 담겨지기를, 이 음반을 나누는 모든 이들이 아버지 품에 돌아온 탕자의 감격을 함께 경험하기를 소원한다.
그리고 이 음반이 들려지는 모든 곳에 천국 잔치의 즐거움이 함께 하기를 두 손 모아 기도한다.

tag·더네임,TheName,Thename,ccm,크리스챤음악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6,548
チャンネル会員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