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연인과의 거리

2007-10-09 アップロード · 3,858 視聴

방송제를 위해 열심히 준비한
콘서트팀,
열심히 준비한 만큼
멋진 목소리를 뽐내는데,,,,
함께 감상해보시죠~




제작
부산경상대학 방송영상과/
영상미디어센터

tag·노래,연인과의,거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ㅇㄴ뿅뿅뿅ㄹ
2010.04.12 23:27共感(0)  |  お届け
지금 뭐하자는거냐
전쟁하자는거?

노래를 부르는 건지 mr을 감상하라는건지 원 내가 불러도 더 잘하겟다 삭제
?님아
2010.03.25 21:36共感(0)  |  お届け
아웃사이더가 플로우 없다고염 님이 플로우를 모르시는거죠
플로우가 먼지도 모르시죠 ?ㅋㅋㅋ 어떻게 없다고 말할수가잇지
자기만의 개성이잇는건데 ? 님은 힙찔이인듯삭제
랩퍼지망생
2009.12.10 21:47共感(0)  |  お届け
mr과 비트에 목소리 묻히잖아 중얼거리는게 무슨 랩이라고 장난하냐? 주1둥1이에 mic 붙히고 나불거려삭제
랩퍼지망생
2009.12.10 21:46共感(0)  |  お届け
mr과 비트에 목소리 묻히잖아 중얼거리는게 무슨 랩이라고 장난하냐? 뿅뿅뿅에 mic 붙히고 나불거려삭제
잘하시는듯....
2009.09.03 18:41共感(0)  |  お届け
잘하시는듯.....삭제
?
2009.06.11 04:30共感(0)  |  お届け
잘난척이아니라 무대매너지 뿅뿅뿅1딱들아 ㅋㅋ 모르면걍 뿅뿅뿅
지들은 무대쳐올라가서 마이크만안나와서 바로 얼어서 아무짓도
못할 뿅뿅뿅이 무슨 개비난들이나 쳐부어대 ㅋㅋㅋ
꼬우면 울학교찾아와라 장애인들아 ㅋㅋ무대경험도없이노래방에서
쳐랩이나하세요 ^^ ㅋㅋㅋㅋㅋ아웃사이더노래잘한다는놈치고
90%가 옹알이하더라?? ㅎㅎㅎ삭제
?
2009.06.11 04:27共感(0)  |  お届け
아웃사이더노래가원래 플로우가없는건데 그리고 마이크제대로잡는법도
모르는것들이 뭣도모르고 비난해대기는 ㅋㅋ 와서들으면바로 찌발릴걸
목소리 잘안들리게 쳐들어놓고 비난들은무슨 ㅋㅋ 와서 렙해보든가너거들이 뿅뿅뿅바들아 ㅋㅋㅋㅋㅋ 못오면 걍 아닥하고 x 눌러 ㅋ삭제
ㅋㅋㅋㅋㅋㅋ
2009.04.19 20:19共感(0)  |  お届け
여자분 목소리 좋네요 ㅋㅋㅋ 근데 표정이 없으심.......ㅋㅋㅋ 멍때리면서 랩하는거같음 랩핑은 굿삭제
헤드셋
2008.08.27 05:28共感(0)  |  お届け
헤드셋 좋은걸로 들으니까 음성 다 들리는데 여자분 목소리 개쩜 乃 최고 ㅋㅋㅋㅋ 여자분 표스 짱삭제
선전이시1발
2008.05.16 21:59共感(0)  |  お届け
개1호1로 시1발 니1미 딱다구리 뿅뿅뿅1년1아 꺼1지면 좋으련만 ㅋㅋㅋ삭제

춤/노래/연기 짱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