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 방송천재 까루 인터뷰

2008-06-08 アップロード · 21,813 視聴

이영상은 2008드림콘서트 현장에가서

판도라tv방송팀과 함께 소녀시대분들 인터뷰한 영상입니다.^^*

tag·소녀시대,드림콘서트,방송천재까루,까루,김필기,2008드림콘서트,2008드림콘서트 소녀시대,소녀시대인터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까루뿅뿅뿅인증
2010.01.10 23:32共感(0)  |  お届け
질문이 뭐저래 지입으로 방송천재래 ㅋㅋㅋ삭제
--;
2009.08.18 21:56共感(0)  |  お届け
까루가 누구? 에잇 관심도 없따.
걍 소시만 보자구여.
아 근데 말도 많고 진행도.....참.......삭제
231
2008.08.26 18:05共感(0)  |  お届け
ㄱㄱㅏ룹누ㅣㄷ ㅏ삭제
고전매니아
2008.06.27 16:04共感(0)  |  お届け
정말 굿이네요~삭제
ㅋㅋㅋ?
2008.06.09 17:38共感(0)  |  お届け
까루님.. 어쩜 그렇게 잘 아는지..다른 무대와는 다른 느낌........ 짱드삼 !! 돗자리 까세요!! ㅋㅋ삭제
dltjsdyd23
2008.06.09 16:15共感(0)  |  お届け
우~~티파니 태연 ㅋㅋ삭제
jminlim
2008.06.09 13:00共感(0)  |  お届け
퍼가요 ^^삭제
father주먹
2008.06.08 23:27共感(0)  |  お届け
헉`~소녀시대다~~나의 사랑스런 소녀시대들ㅋㅋ~~~그런데 까루란분 어느방송국에서 방송하시지?저렇게 잘하시는분 못 봣는데~~인터넷 검색해봐야 긋네~~까루라고 검색하면 뜰려나? 까루란분 은근히 끌리넹`~ㅎㅎ삭제
Tiffany♥
2008.06.08 22:48共感(0)  |  お届け
퍼가요^ㅡㅡㅡ^삭제
소녀시대
2008.06.08 22:33共感(0)  |  お届け
안녕하세요^^ 소녀시대 많이 사랑부탁드립니다^^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37,422
チャンネル会員数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