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UU NV24HD-UCC노래방 김창화님 외 4명

2008-04-11 アップロード · 4,096 視聴

2008 서울 국제 사진영상 기자재전

삼성테크윈 부스

NV24HD UCC노래방

김창화님 외 4명

tag·VLUU,NV24HD,삼성,광학기기전,SAMSUNG,무조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김도권
2008.04.18 22:46共感(0)  |  お届け
좋은 디카 사용방법 잘 알아서 활용하고 싶네요.삭제
노란티셔츠
2008.04.17 22:58共感(0)  |  お届け
ㅋㅋㅋ응 우리들 좀 짱이야
삭제
검은잠바
2008.04.17 20:45共感(0)  |  お届け
우리들 좀 짱인듯ㅋㅋㅋ삭제
NV24HD
2008.04.15 21:31共感(0)  |  お届け
삼성에서 나온 새로운 카메라인가?
화질 좋넹~삭제
유근상
2008.04.15 20:48共感(0)  |  お届け
보고싶군요,삭제
교복짱
2008.04.15 19:01共感(0)  |  お届け
역시 우리나라 여고생이 짱이얌..삭제
대박이다
2008.04.15 18:41共感(0)  |  お届け
대박이다 -_- 와.삭제
홍정웅
2008.04.15 17:43共感(0)  |  お届け
이번발명한 삼성휴대폰카메라뿅뿅뿅무좋은상품입니다.삭제
강선미
2008.04.15 09:26共感(0)  |  お届け
멋져요!!
삼성의 기술이 날로 발전하는군요!!
나도 가지고 싶당삭제
구산
2008.04.15 08:52共感(0)  |  お届け
야~신난다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샬롬삭제
今日のアクセス
4
全体アクセス
210,508
チャンネル会員数
24

VLUU 동영상 갤러리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