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대운하 "우리민족의 꿈과 희망"이다.

2008-02-04 アップロード · 465 視聴

한반도 대운하 “우리민족의 꿈과 희망”이다

네티즌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그동안 본 방송은 지난해 12월 개국기념으로 시민단체 문제점을 지적한 제1편 “사사건건 발목 잡는 시민단체”와 제17대 대통령 이명박 당선인의 최대 핵심공약인 한반도 대운하를 집중 취재한 제2편 “한반도 대운하 21세기 우리나라 국운유성의 기회인가?”

제3편 “한반도 대운하 21세기 미래성장의 동력이다”
제4편 “한반도 대운하 이렇게 만들어 진다”편을 방영 했습니다.
이제 현지 취재에 앞서 그동안 방송분을 정리 요약한
제5편 종합편 “한반도 대운하 우리민족의 꿈과 희망이 다”편을 방송하겠습니다.

얼마 전 사회 최대이슈였던 트롯트계의 최고가수인 나훈아씨의 기자회견에서 “꿈”에 대해 밝힌바 있습니다. 이제 자신은 “가슴속의 꿈”을 잃어버렸다고 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민족은 “情(정)”에 약하고 “사촌이 땅사면 배아파” 하지만, 불굴의 “도전정신과 끈기, 그리고 꿈”이 있었기 때문에 지금의 대한민국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 모든 것이 지도자의 탁월한 리더쉽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동안의 반세기 약 50년 전의 과거를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60년-70년대에는 잘살아 보세의 “새마을 운동”이 전 국민들에게 “꿈”을 주었기 때문에 성공을 하였습니다.

또한 이때 우리나라의 대동맥인 “경부고속도로”가 건설되어 경제성장의 밑거름 및 전국이 일일 생활권이 되었습니다.

80년대에는 서울 수도권 젖줄인 “한강의 대 토목공사”와 “86년 아시안게임”, “88년 서울 올림픽”으로 우리 국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한강의 기적”을 만들었습니다.
이 성공역시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90년대의 “IMF(국제통화기금)”로 전 국민이 실의에 빠져있을때 “금모으기 운동”으로 전 국민의 단결된 모습 역시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2000년초 서울의 청계천이 세계인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제 2000년말 세계인들이 다시 한번 대한민국을 주목할 “한반도 대운하”가 우리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제공해 미래에 경제대국으로 비상하는 길을 열어 줄 것입니다.
저는 2006년말 일본 동경에 다녀온 적이 있습니다. 그때 동경도를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그 곳 공무원들이 한국의 “청계천 공사”는 기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본은 이와 같은 공사를 한다면 20년이 넘어도 하지 못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민들의 반대는 둘째 치더라도 계획과 설계에만 10년이 걸릴 것이며 공사까지 20년 이상은 걸릴 것이라는 것입니다.

물론 우리 같이 빨리빨리 하는 것이 다 좋은 것은 아니지만 우리의 “빨리빨리 문화”가 지금의 대한민국을 만든 것도 사실 아닙니까?

이는 단순히 빨리빨리 대충대충이 아니라 남보다 더 잠자지 않고 빨리 일어나며 쉬지 않고 부지런히 열심히 일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입니다.

네티즌 여러분!
우리민족은 “기(氣)민족”입니다. 바위틈에서 자라나는 “진달래”는 꽃이 먼저피고 꽃이 지면 잎이 나옵니다. 세계의 유일한 꽃 아닙니까“

한국의 소나무는 어떻습니까? 우리의 “거북선”이 이 적송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임진왜란 당시 이순신 장군께서 12척의 배로 수백척의 왜선을 초토화 시켰습니다.

백두산의 “정기(精氣)”는 우리 민족의 상징입니다.
“천지(天池)”는 40억톤의 물이 있으며 1초에 1천톤의 물이 솟아납니다. 이때 에너지는 말 12억마리가 끄는 “에너지”가생성된다 합니다. 이렇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유일한 40여 년만에 세계 10위권의 경제대국으로 성장했던 것입니다.

이러한 지구촌의 최대의 축복을 받고 태어난 민족이 자랑스런 우리 민족입니다.

네티즌 여러분!
이제 “한반도 대운하”로 우리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으로 경제를 살리고 미래의 비전을 열어야 할 것입니다.

또한 “백두산을 찾고, 고구려의 기상을 부활”시켜 “2012년 남.북 환경올림픽 개최”로 다시 한번 우리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이라는 비전으로 우리 후손들에게 자랑스런 대한민국을 물려주어야 할 것입니다.

참고로 “2012년 환경올림픽”은 그동안 내외환경뉴스 신문사와 월드그린환경연합중앙회, 본 방송이 5년 전부터 추진해 오는 “21세기 우리민족의 꿈과 희망”입니다.

이상으로 제5편 한반도 대운하 “우리민족의 꿈과 희망”이다편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ag·한반도,대운하,우리민족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한송이
2008.02.13 07:03共感(0)  |  お届け
뿅뿅뿅
☆전국 여자 항시 대기중☆
제가 직접 만나서 흥분 시켜드릴께요. ^^
책임지고 흥분 콜?^^

▶ HTTP://mannaja.aaa.to ◀
▶ HTTP://mannaja.aaa.to ◀
▶ HTTP://mannaja.aaa.to ◀

만나서 화끈하게 놀아보세요★
시키는데로다할께요~
yojosexy를 찾아주세요★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2,741
チャンネル会員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