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와일드한 산타걸들~ 뮤지컬 색즉시공

2008-12-23 アップロード · 946 視聴

영화보다 더욱 화끈하고 코믹해진 내용으로 재탄생한 뮤지컬 '색즉시공'이 개막을 하루 앞둔 22일 제작발표회를 가졌다.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색즉시공'의 제작발표회 무대에선 인기그룹 UN 멤버 최정원이 주연 달수 역, 뮤지컬 전문배우 박소연이 윤경 역을 맡고 베테랑 뮤지컬 배우 김재만과 만능엔터테이너 유채영이 코믹커플로 등장해 노래와 춤, 코믹과 섹시가 어우러진 하이라이트 무대를 선사했다. 라이브 브라스 밴드의 연주로 진행된 하이라이트 공연은 흥겹고 신났다.

뮤지컬 '색즉시공'은 영화와 같은 스토리를 유지하면서도 섹시한 춤과 코믹한 노래로 뮤지컬 무대만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여배우들이 섹시 코드로 관객을 사로잡는다면 남배우들은 영화속 캐릭터 그대로 차력단으로 몸을 사리지 않는 아슬아슬한 차력쇼를 선사한다. 배우들은 고난이도의 화려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 별도의 차력 연습으로 몸을 만들었다.

'색즉시공'만의 리얼한 웃음과 섹시코드를 생생하게 담아낸 진정한 무지컬 '색즉시공'은 23일부터 2009년 1월 25일까지 마포문화센터 아트홀 맥에서 공연된다.

tag·너무,와일드한,산타걸들,뮤지컬,색즉시공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이슈 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43

공유하기
우리나라 맞어
8年前 · 14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