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경험하는 삶3 Жизнь с Богом3

2009-01-17 アップロード · 230 視聴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3
설교자 : 이동승 담임전도사
통역자 : 김이넷사 사모

‘과거의 묵상과 재해석’
지지난 주제 : 종이 되어 계속 묻고 제정신을 하나님께 맡기면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다.
지난 주제 : 주변이 움직임 주목. 하나님이 어디에서 일하는 지 알고 거기서 일하면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주제 : 과거의 상처를 하나님의 속성에 비추어 묵상하고 재해석하면서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다.
출 3:13모세가 하나님께 아뢰었다. "제가 이스라엘 자손에게 가서 너희 조상의 하나님께서 나를 너희에게 보내셨다. 하고 말하면 그들이 저에게 그의 이름이 무엇이냐? 하고 물을 터인데, 제가 그들에게 무엇이라고 대답해야 합니까?"
출 3:13И сказал Моисей Богу: вот, я приду к сынам Израилевым и скажу им: Бог отцов ваших послал меня к вам. А они скажут мне: как Ему имя? Что сказать мне им?
출 3:14하나님이 모세에게 대답하였다. " 나는 스스로 있는 나다.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이르기를 스스로 계신 분이 나를 너희에게 보내셨다 하여라"
출 3:14Бог сказал Моисею: Я есмь Сущий. И сказал: так скажи сынам Израилевым: Сущий Иегова послал меня к вам.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1에서는 우리가 진정한 종이 되어야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엘리야가 제정신이 아니라 정신을 온전히 하나님께 드려버릴 때 850대 1이라는 말도 안 되는 결투에서 승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2에서는 우리 주변 어디에서 하나님이 일하는 지 알아내고 그 일에 동참할 때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이집트 땅에서 파라오의 압제 밑에서 힘든 노동을 하며 부르짖는 이스라엘 백성들의 고통을 하나님께서 귀와 눈으로 확인하시고 구원의 일을 이미 시작하고 있었음을 살펴보았습니다.
이제 하나님은 모세가 80세가 되었을 때 찾아가서 그를 그 구원 사역의 리더로 부르고 있습니다. 읽어볼까요!
출 3:1모세는 미디안 제사장인 그의 장인 이드로의 양 떼를 치는 목자가 되었다. 그가 양 떼를 몰고 광야를 지나서 하나님의 산 호렙으로 갔을 때에,
출 3:1Моисей пас овец у Иофора, тестя своего, священника Мадиамского. Однажды провел он стадо далеко в пустыню и пришел к горе Божией, Хориву.
--------
한국 최초의 '다문화가정교회' 글로컬(Global + Local)교회
대전 러시아선교회, RUSSIAN DIASPORA CHURCH 러시안 디아스포라 교회
러시아예배, 러시아교회, 이주여성교회, 디아스포라, 치유하는 교회, 다문화가정
cafe.daum.net/rusworship
cafe.daum.net/ruspo
담임 이동승 전도사
wolflee@hanmail.net
010-5540-6051

tag·러시아교회,러시아예배,러시아어,러시아어,설교,대전,러시아,디아스포라,다문화가정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