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는대로 된다 Будет по ваше вере

2009-01-20 アップロード · 75 視聴

한국 최초의 '다문화가정교회' 글로컬(Global + Local)교회
RUSSIAN DIASPORA CHURCH 러시안 디아스포라 교회
설교 : 이동승 담임전도사
통역 : 김이넷사 사모

마9: 27~30

예수님이 소경을 고치시는 사건이 성경에 많이 나온다. 팔레스틴 지방에는 동쪽으로부터의 극심한 모래 바람과 석회석의 먼지가 많이 날려 소경 및 안질환자가 상당히 많았다고 한다. 그래서 많이 나올 수도 있지만 그것은 ‘어떻게?’라는 서구적 질문으로 읽는 것이고 우리는 ‘왜?’라는 영적인 질문으로 본문을 읽어야 하나님의 메시지를 얻는다.
27절 두 소경이 ‘다윗의 자손이여!’라고 하는 부분을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사 35:4두려워하는 사람을 격려 하여라. "굳세어라, 두려워하지 말아라. 너희의 하나님께서 복수하러 오신다. 하나님께서 보복하러 오신다. 너희를 구원하여 주신다."하고 말하여라.
사 35:4скажите робким душею: будьте тверды, не бойтесь; вот Бог ваш, придет отмщение, воздаяние Божие; Он придет и спасет вас.
사 35:5그 때에 눈먼 사람의 눈이 밝아질고, 귀먹은 사람의 귀가 열릴 것이다.
사 35:5Тогда откроются глаза слепых, и уши глухих отверзутся.
사 35:6"너희 믿음대로 되어라." 믿는 대로 된다는 말을 아예 실제로 우리 눈 앞에서 시행하는 것을 보는 기분이다.
당시 이스라엘을 구원할 메시아가 다윗의 자손에서 나온다고 믿고 있었고, 예수님이 다윗의 줄기에서 나온 분임을 사람들이 인정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두 소경의 호칭은 ‘예수님이 구원자이시다’는 것을 인정한 말이다.
또 방금 읽은 이사야서에서 ‘하나님이 보복하러 오신다. 너희를 구원하여 주신다’ 에서 알 수 있듯이 예수님이 바로 하나님임을 인정하는 호칭이다.
변할 수 있는 우리 자신의 처지나 환경만 보지 말고 눈을 들어 하늘을 보아라. 그 하늘에는 십자가에서 우리를 대신해서 피 흘리신 예수님이 우리를 보고 있다.
예수님이 하나님이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는 진리이다.
이 진리를 우리의 계산, 예상의 기초로 삼으면 늘 정확한 답을 얻는다. 즉 믿는 대로 되는 것이다.
보통 객관적 실체를 증거로 해서 믿음이 이루어진다고 했다.

한국 최초의 '다문화가정교회' 글로컬(Global + Local)교회
RUSSIAN DIASPORA CHURCH 러시안 디아스포라 교회
대전 러시아선교회, 대전 어글로우 러시아지회
러시아예배, 러시아교회, 이주여성교회, 디아스포라, 치유하는 교회, 다문화가정
cafe.daum.net/rusworship
cafe.daum.net/ruspo
담임 이동승 전도사
wolflee@hanmail.net
010-5540-6051

tag·러시아,러시아어,러시아교회,러시아예배,글로컬,이동승,김이넷사,어글로우,러시아선교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