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불과 거룩의 불 Огонь вредности и Огонь святости

2009-01-22 アップロード · 50 視聴

080803 Огонь вредности и Огонь святости
제목 : 악의 불과 거룩의 불
주제 : 스알야숩이 되어 예수님의 거룩한 불을 품자
한국 최초의 '다문화가정교회' 글로컬(Global + Local)교회
RUSSIAN DIASPORA CHURCH 러시안 디아스포라 교회
설교 : 이동승 담임전도사

사10:17 이스라엘의 빛은 불이 되며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분'은 불꽃이 되셔서, 가시나무와 찔레나무를 하루에 태워서 사르실 것이다.
18 그 울창한 숲과 기름진 옥토를 2)모조리 태워서, 폐허로 만드실 것이다. 마치 병자가 기력을 잃는 것과 같게 하실 것이다.히, '영혼과 육체를 아울러'
19 숲 속에는 겨우 몇 그루의 나무만 남아서, 어린 아이도 그 수를 기록할 수 있을 것이다.
20 그 날이 오면, 이스라엘 가운데서 남은 사람들과 야곱 겨레 가운데서 살아 남은 사람들이 다시는 그들을 친 자를 의뢰하지 않고, 오직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분'인 주님만을 진심으로 의지할 것이다.
21 3)남은 사람들이 돌아올 것이다. 야곱의 자손 가운데서 남은 사람들이 전능하신 하나님께 돌아올 것이다.히, '스알야숩'
22 이스라엘아, 네 백성이 바다의 모래처럼 많다고 하여도, 그들 가운데서 오직 4)남은 사람들만이 돌아올 것이다. 너의 파멸이 공의로운 판결에 따라서 이미 결정되었다.히, '스알야숩'
23 파멸이 이미 결정되었으니, 주님, 곧 만군의 주님께서 온 땅 안에서 심판을 강행하실 것이다.

- 사9장은 ‘악이 불처럼 타올라서’ 사10장 ‘이스라엘의 빛은 불이 되며’ 모순?
제가 중학교 때 미술시간에 그림을 그리고 나서 작품을 한데 모아놓고 평가를 했습니다.
학생들이 스스로 점수를 평가하고 선생님이 또 평가했습니다.
제 그림은 학생들이 중간으로 평가했는데 선생님이 1등으로 평가해 줘서 기분이 좋았던 적이 있습니다.
만약에 하나님이 학생이고 우리 인간들이 작품이라면 어떻게 평가될 수 있을까요?
저 같으면 ‘무슨 작품이 이래 맨날 죄 짓고 싸움이나 하고…’ C나 D를 줬을 것 같아요.
여러분 같으면 무슨 점수를 주었을까요?
하나님도 자기가 만들었지만 하도 인간들이 하는 짓이 기가 차니까 작품을 불로 태우기도 하고 그래요. 하지만 그래도 작품인 인간을 너무 사랑하셔서 지금까지도 우리를 용서하시며 변화되기를 기다리고 계세요.
감사하죠.
약3000년 전 남유다 사람들은 하나님도 믿고 상수리 나무 뒤에 가서 바알한테도 제사를 잘 지내고 하는 우상숭배 죄를 저질렀습니다.
북이스라엘에서 쳐들어올 때, 하나님이 ‘걱정 말고 하나님을 의지하라’고 했는데도 앗시리아를 더 의지했습니다.
북이스라엘도 물질적으로 잘사니까 교만해졌습니다.
이렇게 남북이스라엘이 다 죄악에 빠진 모습을 다음 본문처럼 악의 불꽃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사9:18 참으로 악이 불처럼 타올라서 찔레나무와 가시나무를 삼켜 버리고, 우거진 숲을 사르니, 이것이 연기 기둥이 되어 휘돌며 올라간다.
19 만군의 주님의 진노로 땅이 바싹 타버리니, 그 백성이 마치 불을 때는 땔감같이 되며, 아무도 서로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오늘 본문은 다른 불이 나옵니다.

사10:17 이스라엘의 빛은 불이 되며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분'은 불꽃이 되셔서, 가시나무와 찔레나무를 하루에 태워서 사르실 것이다.
10:18 그 울창한 숲과 기름진 옥토를 2)모조리 태워서, 폐허로 만드실 것이다. 마치 병자가 기력을 잃는 것과 같게 하실 것이다. 히, '영혼과 육체를 아울러'
.
한국 최초의 '다문화가정교회' 글로컬(Global + Local)교회
RUSSIAN DIASPORA CHURCH 러시안 디아스포라 교회
대전 러시아선교회, 대전 어글로우 러시아지회
러시아예배, 러시아교회, 이주여성교회, 디아스포라, 치유하는 교회, 다문화가정
cafe.daum.net/rusworship
cafe.daum.net/ruspo
cafe.naver.com/ruspo
담임 이동승 전도사
wolflee@hanmail.net
010-5540-6051

tag·이동승,러시아,러시아어,러시아예배,러시아교회,어글로우,다문화가정,이주여성,러시아선교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