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경험 하신 오프라인 영업 방법

2005-08-22 アップロード · 2,458 視聴

안녕하세요 . 어머니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2(여), 초5(남) 두자녀의 엄마 윤희숙 입니다.

취미생활 또는 주말에 특별히 하고 있는 운동이나 다른 여가 활동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단전호흡과 산책, 주말에는 비디오dvd와 영화관람을 즐깁니다.



한국의 학부모님들이라면 누구나 자녀의 진로 (교육)에 대해서 고민을 하시는데요 어머니는 어떠셨는지요?
한국의 미래에 대한 비젼과 나의 자녀의 미래를 놓고 냉정하게 생각해 보았다. 다국적화 되어가는 세계화 시대에 유학이라는 최선의 길을 선택했다고 생각한다.



자녀분이 미국 교환 학생들 가운데 가장 우수한 성적을 받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학교 다닐 때 어떤 부분에 가장 중점을 두고 교육을 지도했는지 말씀해주세요.
영어는 학원에서 문법과 쓰기위주의 공부는 해보지 않았고, 일찍이 파닉스를익히고 회화중심의 많은 단어 익히기와 듣기, 말하기, 쓰기 식의 영어를 했다. 미국생활에서 무엇보다 듣고 말하기가 되니까 적응이 빠르고 생활하는데도 오해가 없고 교내방송도 이나 선생님의 설명도 다른아이보다 빨리 알아듣었다고한다.



대부분의 학부모님이 내가 영어를 잘하지 못하는데 어떻게 아이들을 지도할 지에 대해서 고민 하시기 쉬운데, 어머니도 나름대로의 고충이 있으셨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럼 부분에 대해 어떻게 교육 하셨나요?
아이가 식탁에서 만이라도 영어로 말하자는 제의에 내자신이 당황스러웠고 미국에있는 아이집에 전화할때도 많이 긴장을 하게 되었다. 그러나 아이 영어교육은 엄마가 어떤 방밥이 우리 자녀에게 맞는지 가이드 역활을 잘 해 주면 된다고 생각한다.




자녀 교육에 있어서 가장 힘들었던 일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세요
우리나라 교육이 7차 교육이라 모든것을 만능으로 잘해야 학교평균이 나오는 상황이 아이나 엄마에게 힘들게 느껴졌다.



어머니 나름대로의 자녀 학습방밥이나, 자녀교육의 노하우가 있으시다면 말씀해 주세요
아이가 좋아하는 과목에 관심을 가져주고 잘 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해주고 앞으로 아이들 세대에 꼭 필수적인 영어 교육에 좀더 많은 지원을 해주었다. 영어공부는 이해나 원리보다 습관이 중요한 만큼 매일 공부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끌어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지금쯤 미국에서 자녀분이 열심히 공부하고 있을텐데, 자녀분에게 한마디 해주시죠? ^^
앞으로 세계는 더욱 다국적화되고 지구방이라는 함축된 공간 안에서 살아가야 하는데 이제는 영어가 목적이 아닌 수단으로 필수적인 언어로 만들고 자기가 전공하는 분야를 더욱 가시적으로 넓게 생각하고 느꼈으면 한다.



자녀의 사춘기시절이나, 어린시절의 추억 중에 가장 기억에 남은 일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매년 결혼기념일에 아이들과 함께 가족모두 여행을 다녔는데, 학교수업을 체험학습 으로 대신하고 어느 TV드라마의 주인공들이 갔던 신혼여행지를 우리의 여행지로 하고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다니고 정동진에 해맞이 갔던일.(약6박7일)



인생의 선배로서 자녀의 진로와 교육 문제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후배들을 위해서 한마디 해 주신다면 어떤 이야기를 해 주시겠습니까?
우선 아이들의 성향과 능력을 객관화 시킬 필요가 있고, 엄마가 교육적인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는 주위의 다수엄마들이 하는 것을 따라가지말고 자기 아이에게 맞는 교육을 선택해야 한다. 나 같은 경우 큰아잉가 영어에 흥미가 있고 곧 잘하였지만 학원은 보낸적이 없고 회화위주의 영어로 아이가 영어를 공부로 받아

들이지 않고 늘 즐겁게 생각 하며 했던 것이 지금의 유학생활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

tag·직접,경험,하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오프라인 영업방법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