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인천 팬타포트 락 패스티벌 - testament opening

2007-07-29 アップロード · 6,139 視聴

공연 내내 스피커가 터질정도로 강렬하고 폭팔하는 사운드를 내준 teastment

공연 내내 모든이들을 사로잡는 카리스마와 사운드.

팬타포트다운 팬타포트를 찾는 이들의 열정을 맘껏 표출하기에 충분한 무대였습니다.

tag·인천,팬타포트,패스티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ㅜㅜ
2007.09.14 02:57共感(0)  |  お届け
진짜 펜타 떄로 돌아가고파삭제
최성호
2007.08.08 01:29共感(0)  |  お届け
아아~ 멋지군요... 동영상으로 Low보고 왔습니다. 정말 눈물이 안 나올수가 없네요..
온몸에 소름과 전율이.. 최고입니다.. ㅋㅋ
그런데 펜타포트에서 나왔던 노래들
제목좀 알수 있을가요?삭제
민현기
2007.08.04 05:01共感(0)  |  お届け
저 펜타갔었는데 이번 펜타 라인업중에서 테스타먼트 형님들이 최강이었습니다. 뮤즈보다 재밌었어요 테스타형님들짱 !!!삭제
민현기
2007.08.04 05:12共感(0)  |  お届け
그리고 아... 님이 관객반응 별로라했는데 진짜 ㄱㄱㄱ님말대로 열광의 도가니탕이었어요 ㅋ 단지 짜증났던점이있다면 맨 앞줄쪽 거의다 라르크 뿅뿅뿅들이 점령해서 크래쉬하고 테스타먼트때 기분 망쳤다는 ㅡㅡ;;; 큰형님들 공연쩌쩔었는데..어쩃던 결론은 테스타형님들때 진짜 대박이었다는 ㅋ삭제
민현기
2007.08.04 05:08共感(0)  |  お届け
ㄱㄱㄱ,ㅂㅂㅂ 님들말대로 진짜 장난없었음 ㅋㅋ
진짜 빌리형아랑 악수하고싶었는데 ㅠㅠ...5번쨰 줄이라서 못했어요 아... 진짜 재밌었는데 크래쉬가 분위기 업시켜놓고 테스타먼트 형님들 뜨셔서 진짜 장난없었죠 ㅠㅠ 아직도 감동이 사라지지않은...ㅠㅠ삭제
ㄱㄱㄱ
2007.07.31 09:51共感(0)  |  お届け
현장에 안계셔서 모르시는 모양인데..완전 열광의 도가니탕이었습니다. 계속 한쪽관객만 비춰서 그런데 진짜 장난아니었씁니다. 정말 거짓말 쪼금 보테서 3일중에 가장 신나는 무대였어요. 뮤지션중에 앵콜 응해주신 밴드 거의 없는데 앵콜도 하시고 파티션 바로 앞까지 내려와서 사람들 손도 잡아주고 그랬다구요~삭제
ㅂㅂㅂ
2007.07.31 10:15共感(0)  |  お届け
테스트먼트분들이 한국 관객들 반응 넘 좋다고
아주신나서 가셨구...
3일총털어서 테스트먼트분들 어쩜 젤 잘했는지도 몰라요...진짜 좋은 분들~삭제
척추접어라
2007.07.31 07:46共感(0)  |  お届け
테스타먼트 리프를 서태지가 배꼈죠 ㅡ.ㅡ;
울트라매니아..이런 판테라랑 버금가는 밴드가 메인에 올라야되지만 ㅋㅋ 라르크가대신해서리 나쁘진않았죠 라르크도삭제
아...
2007.07.31 03:08共感(0)  |  お届け
단독 공연을 해도 아깝지 않은데 이런 무대라니... 그런데 영상으로 봐서 그런지 반응이 좀 별로인거같네요삭제
YJS
2007.07.31 10:44共感(0)  |  お届け
사운드 쥑이네요..대한민국에도 락의 부활이!!!!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50,015
チャンネル会員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