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응원성행위 섹스세레모니 붉은악마압구정동사건 2탄영상

2006-06-17 アップロード · 118,494 視聴

거리응원성추행 성행위충격

박씨는 압구정에서 열린 응원 뒷풀이 현장을 속된말로 '개판 오 분전'이라고 표현했다. 승용차들은 곳곳에서 집단 테러를 당했고 차 안에 누가 있든 말든 올라타고 흔들기 일쑤였다. 게다가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진한 애정 표현도 거리 곳곳에서 쉽게 접할 수 있었다.

특히 박씨는 '섹스 세리머니'를 지켜본 뒤 충격에 빠졌다. 남녀 한 쌍이 차량 위에서 적나라하게 성행위를 연상시키는 퍼포먼스를 벌인 것. 박씨의 말에 따르면 차량 위로 먼저 올라간 사람은 의외로(?) 여성이었다. 그 광경을 지켜보던 남성이 곧바로 따라 올라갔고, 심지어 팬티까지 내렸다. 주위의 함성을 들은 두 사람은 이내 성행위를 흉내내는 동작을 반복했다.

박씨는 "이렇게 지저분한 응원 뒷풀이는 태어나서 처음 봤다"면서 "응원하러 온 목적이 정말 의심스럽다"고 언성을 높였다. 실제로 성관계를 가졌냐는 질문에 박씨는 "둘은 모르는 사이 같았고 그 세리머니도 즉흥적으로 나온 것 같다"면서 "성행위만 흉내냈을 뿐 실제 관계를 맺진 않았다"고 언급했다.

또한 해당 여성이 아무런 거부도 하지 않았느냐는 물음에는 "별로 개의치 않는 표정이었다. 오히려 그런 분위기를 즐기는 듯 보였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 헹가래로 성추행을 합법화?

압구정 응원에 혐오감을 느낀 박씨는 친구들과 함께 신천을 찾았다. 신천 역시 한일 월드컵에서 거리응원 붐이 일었던 곳. 하지만 그곳 분위기도 심상치 않았다. 아니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았다. 압구정과 마찬가지로 차량을 둘러싼 채 운전자에게 위협을 가하는 장면이 목격됐다. 발끈한 운전자가 소리를 지르면 '괜찮아, 괜찮아'라는 말로 범죄를 합법화하는 분위기였다.

곧이어 더 황당한 광경이 눈앞에 펼쳐졌다. 10 여명의 남성들이 여성에게 헹가래를 치고 있었다. 명목상 한국의 승리를 자축하는 축하 세리머니였지만 행동을 살펴보니 기가 막혔다. 여성의 가슴 및 하체 이곳저곳을 아무 거리낌없이 더듬고 있었던 것. 헹가래를 당한 몇 몇 여성은 울음을 터뜨리기도 했다.

하지만 헹가래를 빌미로 성추행한 남성들은 오히려 당당했다. 그들은 "축제 현장을 초상집 분위기로 만들 작정이냐", "X년 월드컵인데 울고 XX이야" 등의 집단 야유와 심한 욕설까지 내뱉었다. 좀 과격하다 싶을 때는 주위에서 말리기도 했지만 제지하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았다.

박씨는 신천 분위기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첫 승을 거뒀으니 모든 것이 용서된다'는 식으로 행동했다. 상대 입장은 조금도 고려하지 않은 채 안하무인 격으로 여성을 뭉개뜨렸다"고 주장했다. 마치 여성을 성노리개 쯤으로 가볍게 생각하는 듯 보였다.

◆ '무법천지 속' 경찰은 어디에?

무방비 속에서 성추행이 속출할 때 경찰들은 어디에서 무엇을 했을까. 박씨는 길거리가 난장판이 됐지만 경찰이나 통제 인력은 단 1명도 없었다고 말했다. 단지 몇 명의 일반 시민들만 너무 심한 것 아니냐며 이들의 행동을 말렸다. 이 때문에 차량 파손을 비롯한 성추행, 성행위 묘사는 거칠 것 없이 계속됐다.

경찰은 왜 제지하지 않았을까. 결론부터 말하면 처음부터 그곳에 없었다는 게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다.

신천지역을 담당한 송파 경찰서의 한 관계자는 "경찰서를 비롯한 파출소 등은 13일 비상체제로 돌입한 뒤 전원 투입했다. 잠실 야구장 등 송파 경찰서가 맡은 곳만 4군데인데 현재 인력으로는 응원 뒷풀이까지 통제하기가 힘들다"면서 "헹가래와 연관된 성추행 사건은 아직까지 접수된 적이 없다"고 해명했다.

또 신천 관할 지구대인 잠실 지구대는 "20여 명이 채 안되는 인력으로 그 넓은 지역을 관리하기가 쉽지 않다. 그날 기동대 병력까지 대기하고 있었지만 '헹가래 성추행'은 목격하질 못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압구정을 맡은 강남 경찰서와 압구정 지구대는 서로 "그쪽으로 전화해 보라"며 확답을 피했다.

결국 서울 시내 곳곳에서 벌어진 응원 뒷풀이는 경찰과 관할지구대의 통제에서 벗어난 채 이루어졌다는 얘기다. 현재 '코리안 훌리건'의 행동을 고려하면 남은 프랑스, 스위스전에서는 더 큰 사건·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대형사고가 일어난 뒤 '외양간'을 고친다면 이보다 어리석은 일은 없을 것이다. 특단의 대책이 시급하다.

tag·거리응원성행위,섹스세레모니,붉은악마압구정동사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아리가또다
2015.04.04 17:35共感(0)  |  お届け
에효 진짜 더럽다 ㅉㅉ 이래서 한국 축구가 인간들이 없는거야
이미지 자체가 이ㅈㄹ인데 ㅉㅉ삭제
이름
2013.01.16 11:29共感(0)  |  お届け
잊엇니삭제
이름
2013.01.16 11:29共感(0)  |  お届け
ㅅ?삭제
ㅋㅋ
2010.06.15 16:39共感(0)  |  お届け
이거 찍은사람은 뭐임?삭제
하나만
2007.08.31 12:40共感(0)  |  お届け
미팅 사이트, 화상채팅 사이트에서 기다리시기 지겨우시죠?
솔직히 남자들은 그거 하는게 목적 아닌가요?

첨엔 믿을수가 없었어요. 30분안에 파트너를 만난다는게...
속는셈 치고 가입했는데 진짜로 연락이 오더라구요.
가격도 다른데보다 저렴하고 빨리 빨리 연결되서
친구들과 술한잔씩 후에 단골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http://RealSexOk.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
http://RealSexOk.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
http://RealSexOk.com ☜ 강력추천 지금즉시 엔조이파트너구하기!삭제
엔조이
2007.08.28 07:53共感(0)  |  お届け
검색만 하다가 지치는 채팅, 미~팅사이트 때려잡기!
절대로 만날수 없는 화~상채팅 사이트 때려잡기!

이제 파트너전문 검색엔진 엔~조이파트너에서
원하는 조건으로 바로 바로 만나보십시요!

http://KoreaSwapping.com ☜ 미~팅사이트가 아닙니다.
http://KoreaSwapping.com ☜ 채팅사이트가 아닙니다.
http://KoreaSwapping.com ☜ 화~상채팅사이트가 아닙니다.

솔직히 남자들 그거 하는게 목적 아닌가요?
더이상 말이 필요없이 만나서 바로바로... 즐거운시간보내세요~~ ㅋㅋ
(조껀하려는 여성분들도 강추!)삭제
쒝쓰
2007.05.24 12:20共感(0)  |  お届け
너무 하다...삭제
뿅뿅뿅들
2007.04.28 02:08共感(0)  |  お届け
ㅄ아그러면이거뿅뿅뿅왜봤냐고니들이삭제
쉽생
2007.02.03 07:09共感(0)  |  お届け
뿅뿅뿅들아, 니기미 그튼년들 개쪽또까씨흉내내냐 거리에서 개 뿅뿅뿅을해재끼고 지1랄이야 쉬블년들아 거시기를 확 썰어 삘라 ㅡㅡ삭제
미니
2006.12.09 10:12共感(0)  |  お届け
아우 전나 납삭제

묻지마 H 엣취 섹쉬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06

공유하기
창밖남자의 은밀한 곳
11年前 · 14,39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