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리터의눈물 7화 1リットルの淚 7話

2006-04-30 アップロード · 3,506 視聴

1리터의눈물 7화 1リットルの淚 7話
1리터의 눈물(1リットルの 淚)

일본국민여동생 사와지리 에리카출연

제작사 : 후지TV
출연진 : 사와지리 에리카, 야쿠시마루 히로코, 니시키도 료, 나루미 리코

tag·1리터의,눈물,07화,1리터의눈물,7화,1リットルの,7話,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토도
2007.01.17 05:05共感(0)  |  お届け
원래 안우는데 진짜 많이 울었어요ㅠㅠ삭제
오키타
2007.01.09 11:29共感(0)  |  お届け
억지로 울려고 애쓰는중.. ㅋ삭제
1리터의눈물
2006.12.10 12:40共感(0)  |  お届け
이거보면 인생의 길을 알게된다... 감기도 걸렸는데 이거보고 우니깐 머리아프다..ㅜㅜ삭제
ㅂㅊㅎ
2006.12.09 12:50共感(0)  |  お届け
인생이란 시련이 연속이야삭제
플라샤
2006.10.15 10:54共感(0)  |  お届け
으엉엉 -_ㅠ 아야한테 저런 친구와 우정이 있어서 좋겠어요, 엉엉 슬프네요 ㅇ_ㅠ삭제
dasom606
2006.10.11 12:57共感(0)  |  お届け
오세쯔가 머예여? ㅎㅎ 새해에 먹는음식을 그렇게 부르는건가..ㅋ 삭제
갈아만든배
2006.09.17 07:08共感(0)  |  お届け
아,집단이기주의......삭제
느낌이와요
2006.09.14 12:15共感(0)  |  お届け
역시 슬프고 너무 재밌네요....정말 감동입니다삭제
kide0814
2006.05.14 05:57共感(0)  |  お届け
눈이 자꾸붑넹~~~ㅠㅠ삭제
아야짱..
2006.05.08 09:39共感(0)  |  お届け
나도 저런친구가 있을려나.. 부럽슴니다 아야짱..!!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