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 좀 냅시다[がんばっていきまっしょい] 第7話

2006-12-01 アップロード · 10,765 視聴

힘좀냅시다 7~
지금은 대충~공부중 -_-..
이런 식으로 해선 어림도 없죠 ㅎㅎ

지금 윤하씨의!! (씨는 조금 아닌가;;)
Time2rock,기다리다를 듣고 있어요
노래 사는 방법을 잘 몰라서
블로그에서 재생 버튼을
힘들게 눌러가며 듣는답니돠 ㅠ

멜론에는 아뒤도 없고!!! -_-
있다고 해도 500원 내고 사라면
사는데, 인터넷이다보니
결제라는 게 필요할 거 같아서
잘 모르겠다는 ㅠ ㅠ

ㅎㅎ 어제 7시경 쿠로사기를
봤는데 호호호
확실히 ㅠ 어릴 때 이미지가
안 남아있었어!!!
한번 보고 또 보지만,
왠지 쿠로사기에선 야마삐의
핑크를 느낄 수가 없는 듯..
가끔 귀여울 때도 있지만 ^^;;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쿠로사기의 야마삐를 보면
무슨 색이 떠오르시는지.
저는 쿠로사기 때 하도
시커먼 옷만 입으셔서 -_-;;
왠지 안 어울리는 검은색 -_-(쿠로때문??)
ㅎㅎ

이번 편도 재밌게 봐주세요 ^- ^♥

tag·냅시다がんばっていきまっしょい,第7話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kn_rhythm1380
2010.05.21 02:26共感(0)  |  お届け
共有させて下さい☆삭제
크킄ㅋ
2009.02.24 23:19共感(0)  |  お届け
쿠로사기때 야마삐가 예전같진 않은건....근육때문이라 생각하는데ㅎㅎㅎ그리고 갠적으로 야마삐 본인은 핑크를 별로 좋아라 하지 않습니다만ㅋㅋㅋㅋㅋ근육때매 기간한정 유닛 멤버에게 고릴라 라고 까지 불리게 되었습니다만~ 삭제
단군부루
2008.04.22 05:01共感(0)  |  お届け
감사히 볼께요삭제
러브쟈니스
2008.01.19 03:33共感(0)  |  お届け
담아갈께요~삭제
jini82
2007.12.16 01:59共感(0)  |  お届け
감사합니다~~삭제
러브쟈니스
2007.12.08 07:22共感(0)  |  お届け
담아갑니다~삭제
dfa
2007.07.13 06:55共感(0)  |  お届け
와..끝에 리랑에츠네도..감동..ㅋ삭제
dfa
2007.07.13 06:39共感(0)  |  お届け
와....한편한편 볼때마다 감동...이번편엔..ㅇㅏ빠가 멋잇는말을 하시네염..ㅋ삭제
깜찍이 쩡
2007.05.03 12:17共感(0)  |  お届け
잘보고 갑니다삭제
지이이
2007.04.07 11:27共感(0)  |  お届け
승부때..긴장해서..ㅠㅠ 손에 식은땀들이..ㅠㅠㅠ
지금은 떨려요(수전증?ㅋㅋㅋㅋ)삭제

NewS일드^- ^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