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교실[女王の敎室]第11話(시다 미라이)

2007-01-14 アップロード · 3,783 視聴

11화~ [完]

드디어 완결 냈네요!
오늘은 파견의 품격~
올릴 듯 ㅎㅎ. 그리고 몇개
더올릴지도? ㅋ

지금까지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하고요,
앞으로도 쭉~~~ 잘 봐주시길 ^- ^

tag·여왕의,교실女王の敎室第11話시다,미라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단군부루
2008.05.09 04:05共感(0)  |  お届け
감사히 볼께요삭제
원하성여친
2007.10.26 09:43共感(0)  |  お届け
너무 슬퍼요ㅠㅠ
끝나서 아쉽네요 ㅠㅠ삭제
peep1918
2007.04.29 07:30共感(0)  |  お届け
정말슬프네요ㅠㅠㅠ삭제
열정부대♣
2007.04.15 04:19共感(0)  |  お届け
마지막 노래 부를때 맨뒤에 앉아 있는넘 뭐징??(예의가 쩌넼ㅋㅋ)삭제
베스트 댓글0
2007.04.14 08:04共感(1)  |  お届け
아 진짜 너무재밌어 ㅜㅜ 선생님 마지막미소가 가려져서 아쉽네요 삭제
마야
2007.03.08 12:46共感(0)  |  お届け
저런...마지막 미소가 자막에 가려서...ㅋ 엔딩 멋져요. 잘봤습니다.삭제
한우물판다
2007.02.24 10:03共感(0)  |  お届け
앙ㅎ감샤ㅋㅋㅋㅋ삭제
영도유끼
2007.02.11 06:17共感(0)  |  お届け
본거 가져갑니다..^^삭제
봉봉곰
2007.02.09 12:51共感(0)  |  お届け
퍼 갑 니 다 언 제 나 감 사 해 요 삭제
모모일드™
2007.02.05 11:55共感(0)  |  お届け
감사히 담아갑니다^^삭제

일드[1]+트릭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