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우리가간다,

2008-03-28 アップロード · 1,706 視聴

CJ인터넷의 자체 개발스튜디오인 CJIG(CJ Internet Game Studio)에서 개발한 초고속 미션 클리어 액션 <우리가간다>가 3차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차 CBT 기간은 27일 오후 3시부터 30일까지이며 1차, 2차 CBT에 참여했던 테스터의 캐릭터명은 그대로 유지된다.

3차 CBT에서 추가된 부분은 상대방 확인이 가능한 광장 방식의 UI(User Interface)와 채팅, 레벨업에 따른 유니크 아이템, 36개의 섹션 등의 기타 유저편의 기능이 업데이트됐다.

한편 이번 3차 비공개시범서비스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우선, 4월에 열리는 비공개 에피소드2를 체험할 수 있는 ‘슈퍼클럽’을 모집한다.

‘슈퍼클럽’은 <우리가간다>의 스페셜 유저 그룹으로 36개의 미션을 도전한 상위레벨 300명에게 슈퍼클럽 멤버 자격이 부여되며, <우리가간다> 슈퍼클럽 회원 전용 후드티가 제공된다.

또, 36개 미션을 수행하는 테스터 중 여왕벌 보스를 제거한 모든 테스터에게는 넷마블 캐시 천원이, 미션 절반을 수행한 테스터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원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3차 CBT 기간 동안 캐릭터를 생성하는 테스터 32명을 추첨, 닌텐도 NDSL과 미키마우스 MP3, 넷마블 캐시 5천원도 제공된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완성도를 높이고자 오랜 기간 동안 준비해서 3차 CBT를 맞이하게 됐다”며 “스트레스 없이 편하게 즐기고 재미와 웃음을 줄 수 있는 게임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g·넷마블,우리가간다,클베,이벤트,게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신덕희
2009.04.07 03:57共感(0)  |  お届け
넷마블이 아니라 개마블입니다...
개마블 하는 행태 제 블로그에서 함 보세요.
올초 이천억에 에스케이에 팔려다 못팔았죠..
지금도 프로그램 완전 개판입니다...
독일이나 칠레쪽 유저들은 접속도 못합니다..
한국에서 인증받아 가입한 유저들 외국에 나가서 접속을 하는데, 다시 인증받으라니, 뿅뿅뿅마블입니다..
대구지역은 거의 개마블 가맹점 탈퇴중이고요. 서든어택 개마블 겜방에서 하라고요?

개마블 하는 행태 제 블로그에서 함 확인 하세요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2,167
チャンネル会員数
0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