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의명복을빕니다]사카이이즈미 사망 현지보도(2)

2007-05-29 アップロード · 2,142 視聴

[2007년 5월 28일 NTV(닛테레) 보도내용 (해석본)]

인기 아티스트 「ZARD」의 보컬인 사카이 이즈미씨가 27일, 도내의 병원에서 사망했다고 합니다. 입원중, 병원의 계단에서 전락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향년 40세였습니다.
소속 사무소에 의하면, 사카이 이즈미씨 (본명·카마치 사치코씨)는, 작년부터 자궁경부암의 치료를 위해서 도쿄 신주쿠 구의 병원에 입원하고 있었지만, 26일 아침 일찍, 병원의 계단의 층계참에서 발이 미끄러져 전락했다고 합니다. 이 때, 후두부를 심하게 다친 것이 직접적인 사인이 되어 27일 오후 3시를 지나 사망했습니다. 향년 40세 였습니다.

사카이씨는 ZARD로서 91년부터 음악 활동을 시작해 투명감이 있는 가사와 가성으로, 「지지 마(負けないで)」 「흔들리는 마음(揺れる想い)」등의 히트곡들을 남겼습니다.
최근에도 병의 치료가 계속되고 있었지만, 이번 가을에도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었습니다.




...........................................
그리고, ZARD의 보컬 사카이 이즈미씨가,
2007년 5월 27일 15시 10분.
불의의 뇌좌상으로 이 세상을 뜨셨습니다.


ZARDファンの皆様ヘ
(ZARD 팬 여러분께)
弊社所属アーティストであります、ZARDのボーカル/作詞家、坂井泉水が、
5月27日15時10分、不慮の事故による脳挫傷の為、永眠致しました。
(저희 소속사 아티스트인 ZARD의 보컬 겸 작사가이신 사카이 이즈미씨가 5월 27일 15시 10분, 뜻하지 않은 사고인 뇌좌상으로 세상을 뜨셨습니다.)
坂井さんは、昨年6月、子宮頸癌を患い、都内某病院にて、入退院をくりかえしながら闘病生活を送っておりました。
(사카이씨는 작년 6월 자궁경부암을 앓아, 도내의 모 병원에서, 입퇴원을 반복하면서 투병 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摘出手術により、一度は快方に向かっておりましたが、子宮頸癌の肺転移が認められ、今年4月に再入院を余儀なくされました。
(적출 수술에 의해, 한번은 진척을 보이고 있었습니다만, 자궁경부암의 폐전이가 진행되어 올해 4월에 재입원을 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主治医及び病院関係者の治療のおかげをもちまして、ここ最近は、早朝に病院の敷地内を散歩するまでになり、気丈にも体調回復のための日課としておりました。
(주치의 및 병원 관계자의 치료의 덕분에 최근에는, 아침 일찍 병원의 부지내를 산책할 정도가 되어, 다부지게도 컨디션 회복을 위해 일과로서 산책을 하고 있었습니다.)
5月26日早朝、病室に戻る途中、階段の踊り場(約3メートルの高さ)を通った際、前日の雨により足を滑らせて転落、後頭部を強打したことが、要因となりました。
(5월 26일 아침 일찍, 병실로 돌아오는 도중에, 계단의 층계참(약 3미터의 높이의)을 지날적에, 전날의 비에 미끄러 넘어져, 후두부를 강타한 것이, 사인[死因]이 되었습니다.)

これまでZARDを応援して下さった皆様に深く感謝し、いつまでもZARD作品が、皆様の心の中に生き続けることを願っております。
(지금까지 ZARD를 응원해주신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드리고, 언제까지나 ZARD의 작품들이, 여러분의 마음 속에 남아있길 바랍니다.)

2007年5月28日
ビーイングスタッフ一同
(비잉스태프 일동.)

[▶◀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P.S: 제 MP3에는 사건이 우리나라에 보도된 지금까지도 ZARD의 노래가 있었습니다. 가을에도 앨범을 발표할 참이었다는데.... 참... 말이 더 이상 안나오네요.]

http://www.wezard.net/


tag·▶◀고인의명복을빕니다사카이이즈미,사망,현지보도2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