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D 최고의 차!!

2008-04-08 アップロード · 73,079 視聴

우아~~완젼 슝슝~~
이렇게 햇살 좋은 날에는 붕붕카 타고 멋찌게 드라이브 한판 해야하는데!!

BMW 너무너무 사고 싶고 타고 싶어요+0+


또다른 BMW 영상은 이쪽으로 고고고고!!
http://img.ad-indicator.com/flash/BMW/bmw.html

tag·BMW,HUD,자동차,붕붕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후후후vv
2008.09.11 13:52共感(0)  |  お届け
ㅋㅋㅋㅋㅋㅋㅋ삭제
옹그스트롱
2008.04.13 22:13共感(0)  |  お届け
우왕
이게 뭐어찐?삭제
좀 더 달려보시징~
2008.04.13 21:43共感(0)  |  お届け
얼마전 사이트 올라온 영상 고속도로에서 찍은거 새벽에 달리던거 오 쥑이던데...삭제
soer00
2008.04.13 21:25共感(0)  |  お届け
저게??머??? 우리나라는 안전성댐에 저거 못하게한다고하드만.. 싱기? ㅡㅡ;삭제
slqjrdlek6
2008.04.13 21:13共感(0)  |  お届け
이거 BMW차에 달린건데...
신문에 나왔음
삭제
kis910402
2008.04.13 19:56共感(0)  |  お届け
헐 말도안되는.. ㅋㅋ삭제
ssa2aman
2008.04.13 19:53共感(0)  |  お届け
rtrtygtr삭제
pyunVTX
2008.04.13 19:32共感(0)  |  お届け
저거 반사되는건데 무슨 ......삭제
오우
2008.04.13 18:43共感(0)  |  お届け
유리창에 표시 하는거 처음봐요 삭제
자동차매니아
2008.04.13 17:59共感(0)  |  お届け
ㅋㅋ 160키로 저거별거아닌데 여기에왜올리니?? 너차삿다고 광고하니?? 야 내차는200키로 나올까말까 한다야 그차 꺼지라그래라 난 차킬로수보다 유리창에 속도가 나오는게더 짱인듯하다
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207,553
チャンネル会員数
28

이슈이슈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