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Talk 에스모드 서울 졸업작품전]

2007-11-28 アップロード · 600 視聴

[
(서울=연합뉴스) 배삼진 기자 = 166년 전통의 패션디자이너 양성소인 에스모드 파리의 서울분교인 에스모드 서울에서 28일 17회 졸업작품 발표회가 열렸다.
3년간 스틸리즘과 모델리즘 과정을 이수한 67명의 학생들은 여성복과 남성복, 아동복, 란제리 등 자신들의 디자인하고 제작한 작품 200여점을 내놓았다.
Talk Talk라는 주제 아래 학생들은 디자인부터 소재개발, 패턴제작, 봉제, 액세서리 이르기 가지 모든 과정을 직접 참여해 완성한 작품들이 살롱 형식으로 전시됐다.
에스모드서울 장혜림 교장은 "3년간 학년별로 특성화 교육을 받은 학생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살린 작품들을 내놓았다"며 "자신의 생각을 자신있고 가볍게 얘기한다는 느낌으로 만든 작품들"이라고 소개했다.
참가학생들은 "3년간 기업의 디자인실과 같은 분위기 속에서 도제식으로 교육을 받았다"며 "옷을 만드는 전 과정을 직접 참여해 힘든 점도 있었지만 이러한 과정이 실무에 도움이 될 것이라 믿는다“며 교육 효과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렇게 학생들이 만든 작품은 패션업계 실무자와 유명 패션디자이너들이 참가해 평가했다.
한편 이날 1차와 2차 심사를 거친 학생들의 작품은 29일 일반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취재.편집=배삼진 기자)
baesj@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Talk,Talk,에스모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632
全体アクセス
15,955,676
チャンネル会員数
1,748

경제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