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제 "민주당은 범여권 아닌 진정한 야당"]

2007-12-15 アップロード · 94 視聴

[
(울산=연합뉴스) 김용래 기자 = 민주당 이인제 대통령 후보는 14일 "민주당은 현 정권을 배출해 낸 원죄 때문에 범 여권으로 불리고 있으나 그건 사실이 아니다"라며 "진정한 야당인 민주당 후보로서 도덕적이고 일 잘하는 대통령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이날 오후 울산시 남구 삼산동 롯데백화점 앞 광장에서 가진 유세에서 이 같이 강조하고 한나라당에 대해 "호남을 빼놓고 지방정권을 모조리 독차지했고 중앙 정치에서도 여당과 타협을 일삼은 사실상 여당"이라고 공격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은 민주주의를 위해 투쟁한 민주주의의 총본산이며 민주당이야말로 국민과 함께 고통과 시련을 이겨낸 진정한 야당"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일 잘하는 대통령을 뽑으면 마음이 편안하고 행복하지만 거짓말을 일삼는 부패 대통령을 뽑으면 5년 내내 고통스러울 것"이라며 "이번에는 정말 깨끗하고 도덕적인 힘을 가진 사람을 대통령으로 뽑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 후보는 또 "노동부 장관과 경기도지사 시절 창조적 사업과 함께 개혁을 추진해 모두 성공한 경험이 있다"고 자평하며 "용기있는 야당 정치인으로서 서민과 중산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일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후보는 15일 오전 울산시 남구 삼산동 농수산물시장에서 유세를 하고 대구로 이동할 예정이다.
yonglae@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이인제,quot민주당은,범여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193
全体アクセス
15,974,075
チャンネル会員数
1,796

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