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N, 8부작 미니시리즈 제작]

2007-12-21 アップロード · 201 視聴

[
(부산=연합뉴스) 김상현 기자 = 부산과 경남지역 대표채널인 KNN은 드라마 전문체널 드라맥스, JS픽처스와 함께 2008년 신년기획 드라마로 8부작 미니시리즈 `대박인생(연출 문지용 외, 출연 박광정, 방은희 외)을 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지역 민방 최초의 8부작 미니시리즈로 제작되는 `대박인생은 내년 1월 초 KNN과 9개 지역 민방, 드라마 전문채널 드라맥스를 통해 전국에 방송될 예정이다.

드라마 `대박인생은 서울에서 사업을 실패하고 부산으로 낙향한 주인공 `봉달이 칠순 노모와 함께 식당을 운영하며 생활하던 중 친구의 사기에 걸려 식당마저 날릴 위기에 처하자 가족들에게 보험금이라도 남기기 위해 자살을 결심한다.

그러나 자살마저도 매번 뜻대로 되지 않으면서 엇박자 인생을 이어가던 봉달은 우연히 사고로 죽은 것으로 처리되면서 가족들에게 거액의 보험금을 남기게 되지만 정작 자신은 죽을 수도 살 수도 없는 가련한 처지에 놓이게 된다.

KNN 관계자는 "지역 민방의 한계를 벗어나 처음으로 미니시리즈 드라마를 제작했다"며 "지금까지 단편 드라마를 제작하면서 쌓은 경험과 이번 미니시리즈 제작 노하우를 합쳐 앞으로도 지역 시청자를 위한 드라마 제작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joseph@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8부작,미니시리즈,제작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946
全体アクセス
15,940,437
チャンネル会員数
1,578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2:07

공유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8年前 · 141 視聴

34:01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종합)]
8年前 · 5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