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씨 어때요"..명사 27명 사진전]

2007-12-24 アップロード · 243 視聴

[

(서울=연합뉴스) 경수현 기자 = 유홍준 문화재청장, 김진선 강원도지사, 박용성 두산중공업 회장, 강지원 변호사, 박찬숙 한나라당 의원, 김성수 성공회대 총장, 이어령 전 문화부 장관, 이종덕 성남아트센터 사장, 연극배우 박정자 씨 등 각계 유명인사 27명이 출품한 사진들이 함께 전시된다.

인사동 선화랑이 장터포토클럽과 함께 21-30일 선화랑에서 개최하는 명사와 함께 하는 장터 사진 작품전에는 이들 27명의 명사들이 찍은 사진 30여점과 포토클럽 회원의 작품 48점이 걸린다.

유홍준 청장은 장터 정류장에 앉아있는 할머니를 담은 작품 기다림, 박용성 회장은 벨기에 여행중에 찍은 브뤼헤 운하, 김진선 지사는 소, 박정자 씨와 박찬숙 의원은 각각 야시장 풍경 등을 출품했다.

또 김수용 영화감독은 장충공원의 가을 정취를 담은 만추, 한용외 삼성사회봉사단 사장은 방콕 수상시장, 이어령 전 장관은 톨스토이 무덤을 각각 냈다.

이밖에 김양균 변호사, 김용원 삶과꿈 회장, 작가 신봉승, 유상옥 코리아나화장품 회장, 김동호 부산국제영화제 조직위원장, 김언호 한길사 대표, 김흥수 화백, 송태호 전 문화체육부 장관, 윤병철 전 하나은행 회장, 이연숙 전 정무2장관, 최만린 전 국립현대미술관장 등도 참여했다.

수익금의 일부는 독거 노인 등 불우이웃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장터 사진전은 점차 사라져가는 장터의 모습을 사진으로 기록하기 위해 2001년 발족한 장터포토클럽(회장 이태주)이 매년 열고 있는 전시회다.(사진 설명 = 한용외 사장의 방콕 수산시장)

evan@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quot솜씨,어때요quot명사,27명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3,448
全体アクセス
15,959,815
チャンネル会員数
1,786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35:57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종합)]
9年前 · 46 視聴

02:06

공유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9年前 · 59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