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재단과 함께 한 헨젤과 그레텔 바자회]

2007-12-31 アップロード · 236 視聴

[주연배우 천정명, 은원재, 심은경 등 참여



(서울=연합뉴스) 12월 27일 개봉한 잔혹동화 헨젤과 그레텔이 아름다운 재단과 함께 바자회를 열어 성황리에 마쳤다.

아름다운 재단과 함께 마련한 이번 행사는 헨젤과 그레텔 영화시사에 앞서 극장에서 진행됐다.

바자회 수익금은 전액 아름다운 재단에 기증,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되었고 주연배우 천정명과 박희순, 은원재, 심은경, 진지희와 임필성 감독이 직접 판매에 나섰다.

관객들에게 진기한 경험을 제공한 이번 행사에서는 영화 소품 중 대여물량을 제외한 구입 소품과 자체 제작 영화 속 의상, 가구 등과 배우들이 기증한 소장품이 판매되었다.

이날 아역배우인 은원재와 심은경, 진지희는 장난감, 머리띠, 스케이트, 장난감까지 상당량을 내놓는 열성을 보였고, 박희순과 천정명은 다른 작품에 출연할 때 썼던 모자와 의상 등을 기증했다.

관객들은 영화 속 분위기가 십분 살아있는 앤틱 장난감 등의 진기한 소품에 눈을 떼지 못했다.

행사 종료 후 왜 그렇게 열심히 팔았냐는 질문에 만복 역의 은원재는 "하나라도 더 팔면 좋은 일에 쓰이는 거잖아요"라고 말했고 영희 역의 심은경 또한 "우리 영화 소품을 사람들이 좋아해 주니까 기분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유지태도 행사에 참석, 영화 관람 전에 직접 소품을 구매하며 행사에 동참했다.

영상편집 : 서영우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아름다운,재단과,함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퍼플선셋
2007.12.31 08:35共感(0)  |  お届け
퍼갑니다^^^^삭제
今日のアクセス
610
全体アクセス
15,950,015
チャンネル会員数
1,612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