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 산천어축제 손쉽게 즐긴다]

2008-01-03 アップロード · 1,366 視聴

[
(화천=연합뉴스) 이해용 기자 = 강원 화천군은 관광객들이 산천어축제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행사 내용을 다양화 했다.

3일 화천군 나라축제조직위원회에 따르면 5일부터 27일까지 화천천에서 열리는 산천어축제장에 3천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가족낚시터를 신설, 예약한 가족단위의 관광객들은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산천어가 북한강으로 탈출해 생태계를 교란시키는 사태를 막기 위해 작년까지 운영했던 루어낚시터를 폐쇄했다.

또 길이 1.6㎞ 규모의 축제장을 2㎞로 확대하고 맨손으로 산천어를 잡는 시설은 60여명의 관광객들이 한꺼번에 입장할 수 있도록 넓혔다.

이와 함께 아시아의 대표적인 겨울축제인 중국 하얼빈의 빙등제 전시관(600㎡)과 일본 삿포로 눈조각 전시장(800㎡)을 새로 설치해 얼음 및 눈 조각을 선보인다.

화천군은 작년처럼 교통대란이 발생하지 않도록 행사장 외곽에 주차시설을 넓히고, 관광객들이 북한강을 건너 입장할 수 있는 통통다리를 신설했다.

특히 축제기간 읍.면별로 눈사람 축제(사내면 사창리)와 허수아비 만들기(화천읍 풍산리), 떡메로 메기잡기(하남면 원천리), 호랑이부대 서바이벌(간동면 유촌리), 쌀쿠기 만들기(상서면 토고미 마을) 등의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준비했다.

나라축제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올해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는 것보다 찾아오는 관광객들이 충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낚시터와 체험시설을 확충했다"고 말했다.

dmz@yna.co.kr
http://blog.yonhapnews.co.kr/dmzlife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화천,산천어축제,손쉽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528
全体アクセス
15,984,232
チャンネル会員数
1,864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34:17

공유하기
[오늘의 뉴스(종합)]
9年前 · 42 視聴

02:06

공유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9年前 · 24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