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강승현 우승 관심 폭발]

2008-01-22 アップロード · 470 視聴

[
(서울=연합뉴스) 강승현은 누구인가?
세계 패션계를 놀라게 한 스물한 살 한국모델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동덕여대 모델과 출신의 새내기 모델이라는 것 말고는 알려진 것이 거의 없어 호기심 많은 네티즌의 질문공세는 인터넷 미니홈피에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례적인 폭발적 관심이 부담이 된 듯 강승현은 오늘자로 일부 폴더를 비공개로 바꿔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녹취 강승현 / 슈퍼모델 ="너무 기쁘다. 제일 먼저 엄마한테 전화했다."

가장 궁금증을 자아내는 부분은 수상 이유.
보수적이고 배타적인 포드 모델사가 동양인을, 그것도 한국인 모델을 1위로 선정한 이유는 무엇일까?
전문가들은 요즘 트렌드에 맞는 외모를 꼽습니다.
쌍꺼풀 없는 눈에 동그란 코. 지극히 동양적인 얼굴이지만 동, 서양 모두에 어필할 수 있는 매력을 가졌다는 겁니다.

인터뷰 김유경 / LooK 성형외과 = “광대뼈가 있지만 너무 발달되지 않았고, 쌍꺼풀이 없는 신비로운 눈이지만 크기가 작지 않고, 또한 요즘 트렌드인 동안의 얼굴을 갖추고 있다.”

178cm에 51kg. 단순히 마르고 긴 체형이 아닌 움직임이 많은 모델에 적합한 신체 비율도 장점으로 평가됐습니다.

인터뷰 김유경 / LooK 성형외과 =“팔 길이가 얼굴의 4배이고, 배꼽에서 다리 끝까지의 길이가 얼굴의 4배이다. 팔의 길이가 충분히 길기 때문에 같은 표현이라도 좀 더 우아하고 아름답게 보인다. ”

2002년 유튜브의 존 카플란이 CEO로 영입되면서 포드 모델사에 불기 시작한 변화의 바람도 이유로 볼 수 있습니다.
2006년 흑인계인 샤넬 이만이 3위에 입상하면서 유색인 모델의 수상 가능성이 커졌기 때문입니다.

인터뷰 이정현 상무 /소속사 CCH = “백인 모델을 탈피해서 새로운 인종에 대한 인식을 하면서 강승현이라는 모델을 통해서 세계 모델계에 새로운 충격을 주면서 (아시아인에 대한) 발판을 마련했다고 본다.”

현재 뉴욕에 머물며 세계적 디자이너들의 캐스팅을 받고 있는 강승현은 오는 2월, 뉴욕 컬렉션에서 동. 서양이 조화된 자신의 매력을 한껏 선보일 예정입니다. 연합뉴스 진혜숙입니다.
jean@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모델,강승현,우승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873
全体アクセス
15,940,364
チャンネル会員数
1,578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54

공유하기
[한겨울에 두릅 수확 한창]
8年前 · 1,139 視聴

00:47

공유하기
[내일의 날씨]
8年前 · 82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