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산 눈축제“밤에도 놀러오세요”]

2008-01-29 アップロード · 487 視聴

[
(태백=연합뉴스) 배연호 기자 = 눈축제가 열리고 있는 강원 태백산도립공원의 당골광장에 눈조각 작품들과 오색불빛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겨울 밤 풍경이 펼쳐져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29일 태백시에 따르면 밤 시간을 이용해 태백산 눈축제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주 행사장인 당골광장의 눈조각 전시장에 경관조명을 설치했다.

이에 따라 아름다운 지구, 숨 쉬는 지구를 주제로 만들어진 눈조각은 매일 밤 오색 영롱한 빛의 세상으로 변신하고 있다.

하얀 눈과 오색 불빛이 연출하고 있는 겨울 밤의 낭만을 만끽하기 위해 태백산도립공원 당골광장은 어둠이 내려도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혼잡함이 없는 태백산의 밤은 태왕사신기, 슈렉 스노 슬라이드, 아기공룡 둘리 이글루 카페, 눈 미끄럼틀 등의 눈조각이 선사하는 이색 즐거움에 가족 단위의 관광객과 연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전국 대학생 80여명이 만들어 놓은 태백산의 해적, 호랑이의 포효, 꿈 꾸는 원숭이, 태붐은 내 친구 등 대형 눈조각 전시장에서도 밤마다 겨울추억을 추억을 남기기 위한 관광객들의 카메라 플래시가 끊임없이 터지고 있다.

태백시 장일 관광기획계장은 "눈조각과 조명이 연출하는 야경은 태백산 눈축제가 선사하는 특별한 볼거리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와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byh@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태백산,눈축제“밤에도,놀러오세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9
全体アクセス
15,949,958
チャンネル会員数
1,687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