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쿠킹’ 이혜정의 해피하우스]

2008-02-01 アップロード · 2,798 視聴

[
(서울=연합뉴스) 요즘 가장 바쁜 요리 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씨! 요리전문가의 설맞이는 어떤 모습인지 궁금하시죠? 연합뉴스 제작진이 그녀의 집을 찾아가봤습니다.

이혜정씨는 때마침 이사를 앞두고 있었는데요, 집안이 어수선하다면서도 집안 이 곳 저 곳을 공개했습니다.

인터뷰 이혜정 / 요리연구가 =“26년 전 청학동에서 50만원을 주고 산 고가구 인데 남편한테는 누가 버린 것을 주워왔다고 했다. 남편은 아직도 그런 줄 안다. 이거 방송나가면 안 되는데...”

요리 전문가의 냉장고 안은 어떨까요?

인터뷰 이혜정 / 요리연구가 =“이른 아침부터 출근하는 아들을 위한 죽이다. 이것은 토마토 장아찌인데, 토마토가 새파랄 때 이렇게 절이면 상큼하고 맛있다.:”

설을 맞아 떡국을 맛있게 끓이는 비법을 물었습니다.

인터뷰 이혜정 / 요리연구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는 소원성취 하시라고 움푹한 그릇에 떡국을 푸짐하게 담았다. 여기에 물김치랑, 조금 번거롭지만 없으면 서운한 전야를 내봤다. 전야는 옛 조상들이 한 해가 멍석처럼 편편하게 깔리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방송에 강의에 드라마까지... 몸이 열 개여도 모자란 빅마마!

그 에너지의 원천이 궁금했는데요.

인터뷰 이혜정 / 요리연구가 =“때로는 다투고 꾸중도 듣지만 남편이 있고, 마음을 아프고 속상하게도 하지만 자식이 있어 행복하다. 음식을 하면서 세상에 내 인생을 보여 줄 수 있다.”

세상에서 가족이 가장 소중하다는 그녀!

최근 남편인 의학박사 고민환씨와의 리마인드 웨딩이 화제가 됐는데요.

인터뷰 이혜정 / 요리연구가 =“남편이 얼마 있으면 은퇴하는 데 그 이후에도 나를 돌봐줄 수 있고, 또 내 딸과 함께 요리할 수 있는 작은 요리학원을 차리는 것이 꿈인데... 가능할 것 같다.”

평범한 주부에서 요리 전문가로 변신에 성공한 빅마마 이혜정.

가족의 사랑과 요리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그녀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빅마마쿠킹’,이혜정의,해피하우스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조미숙
2009.07.19 14:34共感(0)  |  お届け
방갑습니다.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079
全体アクセス
15,956,429
チャンネル会員数
1,777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48

공유하기
[클릭뉴스 김구라 폭로]
9年前 · 867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