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숙, 삼청동사무소 격려 방문]

2008-02-05 アップロード · 92 視聴

[
(서울=연합뉴스) 이광빈 기자 =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이경숙 위원장은 설 연휴를 앞둔 5일 삼청동사무소와 삼청파출소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번 방문은 인수위가 지난달 27일 삼청동 금융연수원에 살림을 차린 뒤 삼청동사무소와 삼청파출소가 행정편의와 치안활동 등에 각별한 신경을 쏟은 데 대한 답례차원에서 이뤄졌다.
특히 삼청동사무소는 사무실 일부를 인수위의 국민성공제안센터 제안접수처로 빌려줘 센터로 오는 민원인들을 안내하고 행정편의를 돕는 역할을 했다.
이 위원장은 이날 삼청동사무소에서 관계자들과 잠시 환담을 갖고 "국민성공제안센터 일을 도와준 데 대해 감사한다"며 "4천여건이 넘는 제안의 3분의 1이 정책에 반영됐는데 동사무소에서 애쓴 만큼 보람을 느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위원장은 또 "외국인을 상대로 한 관광산업에 새정부가 상당한 관심을 갖고 있고 (외국인) 1천만명 정도가 한국을 방문했으면 한다"며 "외국인들이 삼청동을 많이 찾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 위원장은 삼청파출소로 이동해 근무자들을 만나 "삼청 파출소 관할 구역에 청와대와 총리공관, 감사원 등 중요한 곳이 있는데다 인수위까지 입주해 교통 지도도 어려워지고 치안경비도 힘들었을 것"이라며 감사를 표시했다.
lkbin@yna.co.kr

편집: 김해연 기자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이경숙,삼청동사무소,격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384
全体アクセス
15,962,222
チャンネル会員数
1,796

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