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나우두 복귀 여부는?]

2008-02-26 アップロード · 899 視聴

[

(서울=연합뉴스) 앵커멘트 이탈리아 AC 밀란의 공격수 호나우두, 얼마 전 경기 중 부상을 입고 무릎 수술을 받았는데요.

그라운드 복귀냐, 은퇴냐... 갈림길에 서있는 호나우두가 수술 후 첫 심경을 밝혔습니다.


축구 황제 호나우두.

부상과 수술의 시련을 딛고 다시 그라운드를 누비는 모습을 볼 수 있을까요?

왼쪽 무릎 슬개건 파열로 프랑스 파리에서 수술을 마친 호나우두는, 퇴원 후 브라질TV와 첫 인터뷰를 했는데요.

그는 조심스럽게 자신의 재개 여부가 아직 불투명하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라운드를 활보하던 모습과는 달리 조금 수척해 보이는데요.

기자회견 내용을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호나우두 int "내 의지와 마음은 그라운드에 계속 남는 것이다. 하지만 몸은 다른 말을 하고 있다. 몸은 지쳤고 휴식이 필요하다고 말하고 있다. 다음 시즌 정도에는 몸이 회복될 것이고, 정상적인 생활을 하려고 한다. 또 몸이 가능하다고 느껴지면 그라운드에 복귀할 것이다. 축구에 대한 내 의욕은 과거와 다름없다. 축구를 사랑하고, 스포츠에 대한 열정이 있고, 골을 넣고 싶은 욕망도 있다. 터널의 끝에는 빛이 있는 법이지만, 쉽지는 않을 것이다. 과거에는 부상 이후 복귀가 오래 걸렸지만 이번에는 그렇지 않기를 바란다. 부상에 대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더 잘 극복할 것이라고 본다"


주치의에 따르면 호나우두의 복귀 가능성 여부를 판단하려면 석 달 정도는 걸려야 한다는데요.

마침 올 시즌을 끝으로 소속팀 AC 밀란과의 계약도 만료된 축구 황제 호나우두의 거취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앵커=박형주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호나우두,복귀,여부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328
全体アクセス
15,963,943
チャンネル会員数
1,796

스포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55

공유하기
[레슬링선수권대회 개막]
9年前 · 2,357 視聴

00:52

공유하기
[클릭뉴스 박지성 언쟁]
9年前 · 1,039 視聴

01:07

공유하기
[대구FC 올해 목표는 6강]
9年前 · 388 視聴

02:06

공유하기
[박세리 LPGA 우승 시동]
9年前 · 26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