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파브 보르도 650 풀HD LCD TV 출시]

2008-03-06 アップロード · 533 視聴

[
(서울=연합뉴스) 윤종석 기자 = 삼성전자는 6일 2008년형 풀HD LCD TV 파브 보르도 65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TV 프레임 외곽을 유리판으로 둘러싸고 붉은색이나 푸른색 컬러를 넣 은 크리스털 로즈(Crystal Rose) 디자인을 채용했다.
삼성전자는 기존 전자제품의 획일적, 인공적인 느낌을 탈피하기 위해 투명한 블랙 베젤 내에 로즈 레드 컬러(장미색) 등이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디자인 공법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신상흥 전무는 "크리스털 로즈 디자인의 파브 보르도 650은 빛과 어우러져 단 한 가지 형태나 색으로 표현될 수 없는 자연의 색조를 표현한 크리스털 공예 작품을 모티브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신소재 개발 뿐만 아니라 친환경적 디자인 공법도 업계 처음으로 적용했다.
이 제품은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적 디자인 공법을 적용해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을 배출하지 않는다고 삼성전자는 강조했다.
삼성전자는 이 제품을 국내에 먼저 출시하고 4월까지 전 세계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이 제품의 TV 디자인 명칭도 지역별로 차별화해 한국은 크리스털 로즈, 미국은 TOC(Touch of Color), 유럽은 크리스털 디자인으로 각각 명명하고 지역별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회사 측은 파브 보르도 65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쌍을 추첨해 크리스털 예술 공예품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무라노 섬 여행에 초대하고 50명을 추첨해 명품 크리스털 제품을 증정하는 경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7일부터 파브 홈페이지(http://www.pavv.co.kr)를 참조하면 된다.
banana@yna.co.kr

촬영,편집 : 김성수 VJ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삼성전자,파브,보르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187
全体アクセス
15,942,103
チャンネル会員数
1,578

경제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