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 만약에, 싸이월드 이달의 음악상 수상]

2008-03-18 アップロード · 1,908 視聴

[
(서울=연합뉴스) 키싱유(Kissing You)로 인기를 얻고 있는 9인조 여성 그룹 소녀시대의 만약에가 미니홈피 2월 최다 판매곡으로 선정됐다.

17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열린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Digital Music Award) 에서 만약에는 2월 한달간 미니홈피 배경음악으로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려 Song Of The Month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소녀시대는 2월 한달간 가장 사랑을 받은 Song Of The Month인 태연의 만약에를 비롯해 Kissing You가 근소한 차이로 3위를 차지해 한달동안 가장 사랑을 받은 가수로 이번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를 수상하게 됐다.

소녀시대는 2007년 8월 Rookie Of The Month 수상에 이어 이번 Song Of The Month를 수상하는 저력을 보여줌으로써 최근 소녀시대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이효리, 이미연 출연 뮤직비디오로 화제가 된 신인 여성듀오인 다비치는 미워도 사랑하니까라는 곡으로 2월 한 달 동안 싸이월드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 가수 다비치는 후속곡인 슬픈 다짐 또한 큰 인기를 얻어 가요계가 주목하고 있으며, 다비치는 이번 달 디지털 뮤직 어워드에서 신인상에 해당되는 Rookie Of The Month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2월의 수상자인 소녀시대와 다비치는 모두 여성그룹으로서 여성그룹의 파워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으며, 이들의 인기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영상취재.편집 : 이재호 PD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소녀시대,태연,만약에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박신이
2008.03.30 04:44共感(0)  |  お届け
저는요소녀시대를너무좋아야지고소녀시대집을놀러가고싶내욬ㅋㅋㅋ.삭제
박신이
2008.03.30 04:42共感(0)  |  お届け
저박신이인대요전소녀시대를너좋아해야지고소녀시대집을다놀러가고싶어욬ㅋㅋㅋ.삭제
今日のアクセス
75
全体アクセス
15,963,042
チャンネル会員数
1,689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