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 마우스 "신나는 힙합 보여드릴게요"]

2008-03-25 アップロード · 1,095 視聴

[

(서울=연합뉴스) 신인 힙합듀오 마이티 마우스(Mighty Mouth)가 새봄 인기 가수들의 신곡 경쟁 속에서 숨은 복병으로 떠올랐다. 두 멤버는 Shorry J(본명 소준섭)와 237 A.K.A. 상추(본명 이상철)다.

마이티 마우스의 데뷔음반 타이틀곡 사랑해는 베이비복스 출신 연기자인 윤은혜가 피처링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곡.

이 곡은 21일 생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의 K차트에서 쥬얼리의 원 모어 타임,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러브(L.O.V.E)와 함께 1위 자리를 놓고 치열하게 경쟁했다.

또 음악사이트 멜론이 22일 발표한 주간 인기가요 순위 멜론 차트에서는 상승세를 타며 7위를 기록해 톱 10 진입에 성공했다.

이밖에도 싸이월드 뮤직의 일간베스트에서는 22일 현재 거미의 미안해요에 이어 2위에 올라있고, 도시락 오늘의 핫 100에서도 7위에 진입했다. 주요 음악사이트 상위권에 고르게 분포하며 조용히 힘을 발휘하고 있는 셈이다.

가요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온-오프라인 차트에서 무서운 상승세를 타고있는 마이티 마우스가 누구냐고 궁금해 할 정도다.

소속사 측은 인기 비결에 대해 "처음에는 윤은혜의 피처링으로 화제가 돼 인지도 측면에서 효과를 본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경쾌하고 산뜻한 멜로디, 정반대 외모인 두 멤버의 개성있는 랩 스타일이 더해져 시너지를 일으키고 있다"고 분석했다.

영상취재.편집 : 이재호PD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마이티,마우스,quot신나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316
全体アクセス
15,945,406
チャンネル会員数
1,578

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44

공유하기
[클릭뉴스 에릭 입대]
8年前 · 13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