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 기내식 최고 요리사 선발대회]

2006-09-22 アップロード · 692 視聴

[
(제주=연합뉴스) 김호천 기자 = 21일 제주시 KAL호텔에서 국제기내서비스협회(IFSA)가 주관하는 2006 아시아태평양 콘퍼런스의 부대 행사로 최고의 기내식 요리사를 뽑는 베스트 셰프(Best Chef) 선발대회가 열려 눈길을 끌었다.

세계 유수의 항공사 및 기내식업체 관계자 2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날 대회에는 기내식업체인 미국의 게이트 고메이사 소속 요리사 존 쿠씨와 일본 TFK사 소속 요리사 마사미치 카와시마, 마사루 모리타씨 등이 나와 새로운 기내식 요리를 선보였다.

이들은 온라인상에서 벌어진 기내식업체 소속 요리사들을 대상으로 한 대회에서 선발된 요리사들이다.

이들은 송이소스로 맛을 낸 민물고기 요리와 생선알 소스로 맛을 낸 랍스터 요리, 미소 소스로 맛을 낸 치킨 등의 고품격 기내식 메뉴를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국제기내서비스협회는 1966년 출범한 기내 서비스 관련 국제기구로, 미국 애틀랜타에 본사가 있고 항공사와 기내식 공급사 등 200여개 사가 회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 콘퍼런스는 연차총회와 함께 국제기내서비스협회의 가장 큰 국제행사로 기내식을 비롯한 기내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흐름을 살펴볼 수 있는 중요한 행사로 알려져 있다.
khc@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무단전재-재배포금지]

tag·제주서,기내식,최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375
全体アクセス
15,988,859
チャンネル会員数
1,895

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